패시브

크샨테가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은 적을 기본 공격 시 표식을 소모하고 대상에게 10~25(레벨 비례) + 대상 최대 체력의 1~1.5%(레벨 비례)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All-Out 상태 : 표식으로 입히는 추가피해가  24.29~43.225 + 추가 방어력의 13.88~24.7% + 추가 마법 저항력의 13.88~24.7%의 물리 피해 + 13.5~33.75 + 추가 방어력의 2~5% + 추가 마법 저항력의 2~5% + 대상 최대 체력의 1.35~2.025 + 추가 방어력의 0.002~0.003% + 추가 마법 저항력의 0.002~0.003%의 고정피해로 변경됩니다.

크샨테는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할 시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All-Out 상태에서 입히는 추가 고정 피해량은 기존 패시브 피해량의 35% + 추가 방어력의 0.2% + 추가 마법 저항력의 0.2%만큼 증가한 피해이며 추가 물리피해도 동일하게 증가합니다.



Q
쿨타임 3.5초 (최대 감소량 1.75초, All-Out 최대 감소량 1.33초)
마나 소모량 15

크샨테가 무기로 땅을 내려찍어 범위내 적들에게 45/ 70/ 95/ 120/ 145 +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들을 잠시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적에게 적중 시 6초동안 스택이 쌓이며 2스택 상태에서 사용 시 땅을 내려찍어 충격파를 일으켜 적중한 적들을 당겨오면서 1초동안 기절시킵니다. 

All-Out 상태 : 이 스킬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하고 더이상 둔화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크샨테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에 따라 감소하고 시전 시간은 추가 체력에 따라 감소합니다. 사용할 때마다 크샨테의 기본 공격 딜레이를 일정부분 초기화 시키고 All-Out 상태일땐 완전히 초기화 시킵니다.
//
사용자 설정으로 해보니 대략 (추가 방어력 + 추가 마법 저항력) x 0.4만큼 스킬 가속으로 적용되는듯 합니다. 최대 쿨감 수치 추가 방어력+ 추가 마법저항력 총합 250



W
쿨타임 24/ 22/ 20/ 18/ 16초
마나 소모량 75

충전 시작 : 크샨테가 무기를 들어올려 1초동안 방어 태세를 취합니다. 충전중에는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받는 피해를 (25 + 추가 방어력의 0.1 + 추가 마법 저항력의 0.1 + 추가 체력의 0.01)%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출 : 크샨테가 전방으로 무기와 함께 내달리며 8.25/ 8.5/ 8.75/ 8.75/ 9/ 9.25%의 대상 최대 체력 비례 물리피해를 입히고 경로상 모든 적들을 밀쳐내며 0.85초간 기절 시킵니다. 피해량과 기절 시간은 충전 시간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All-Out 상태 : 돌입시 이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받는 피해 감소량이 (30 + 추가 방어력의 0.12 + 추가 마법 저항력의 0.12 + 추가 체력의 0.012)%로 증가하고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110/ 170/ 230/ 290/ 350 + 0.5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 속도와 돌진 속도가 2배로 증가합니다.

최대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0.85초입니다.
최소 충전 시 적들에게 4.25/4.5/4.75/5/5.25% 대상 최대 체력 비례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밀쳐내기와 기절 시간이 0.35초로 적용됩니다. All-Out 상태 최소 추가피해는 25/35/45/55/65 + 0.5AD입니다.



E
쿨타임 9/ 8.5/ 8/ 7.5/ 7초
마나 소모량 45/ 50/ 55/ 60/ 65

크샨테가 돌진하며 2초간 45/65/85/105/125 + 추가 체력 1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을 대상으로 지정할 경우 돌진 거리가 증가하고 아군도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스킬 동작 중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l-Out : 돌진 속도가 증가합니다. 시전 범위가 증가하고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아군 챔피언 유닛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R
쿨타임 120/ 100/ 80초
마나 소모량 100

크샨테가 무기를 조각내어 34/ 67/ 100 + 0.2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지정한 대상을 뒤로 밀쳐냅니다. 밀려난 대상이 벽에 닿을 경우 대신 150 / 250/ 350 + 0.2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벽 너머 끝까지 밀쳐내고 잠시동안 기절시킵니다. 그후 크샨테가 대상 적 뒤로 나타나며 20초간 All-Out 상태가 됩니다.

All-Out 상태가 되면 크샨테는 최대 체력의 45%, 추가 방어력의 65%, 추가 마법 저항력의 65%를 잃고 공격력이 5 + 추가 방어력의 22.5% + 추가 마법 저항력의 22.5%만큼 증가하고 모든 피해 흡혈을 10 + 추가 체력의 0.75%만큼 획득하며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크샨테는 시전 중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시전 시간 동안 지정 대상을 속박 시킵니다. 대상이 벽을 통과하게 될 경우 종료 시점에 잠시동안 에어본 상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