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능력치
레벨당 공격력 : 3.5 >>> 3
기본 마법 저항력 : 32 >>> 29
레벨당 마법 저항력 : 2.050 >>> 2.3
패시브 가고싶은대로 간다
이동 불가 효과 저항 시 잃어버리는 체력 : 현재 체력의 7% >>> 현재 체력의 3%
화약 물질이 든 통 획득 시 회복하는 체력 : 최대 체력의 8% >>> 최대 체력의 4%
5초당 최대 체력 비례 체력 재생 : 0.8~1.6 (선형 증가) >>> 0.4~2.5 (비선형 증가, 11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Q 오염된 뼈톱
체력 소모량 : 50 >>> 60
W 심장 전기 충격
체력 소모량 : 현재 체력의 5% >>> 현재 체력의 8%
회색 체력 회복 (적을 치지않았을때) : 0% >>> 50%
회색 체력으로 저장하는 피해량 : 25/30/35/40/45% >>> 첫 0.75초 동안 80~95%(레벨비례), 이후 25%
지속 시간 : 4초 >>> 3초
E 둔기에 의한 외상
기본 지속 효과 추가 공격력 : 15/20/25/30/35 + 잃어버린 체력에 비례하여 25/30/35/40/45 >>> 최대 체력의 2.5/3/3.5/4/4.5%
삭제: 작은 정글 몬스터들을 죽이지 않으면 밀려나지 않음.
정글 몬스터 피해 : 200% >>> 250%
R 최대투여량
삭제: 추가 공격력
획득하는 추가 체력 : 잃은 체력의 8/11.5/15% >>> 잃은 체력의 15/20/25%
추가: 3레벨에서, 근처 적 챔피언당 (궁극기의) 체력 획득 효과와 체력 회복 효과가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제리 : 월즈 종료해서 밸런싱
기본 능력치
이동 속도 : 325 >>> 330
기본 공격력 : 50 >>> 53
기본 방어력 : 20 >>> 24
기본 체력 : 600 >>> 630
공격 속도 계수 : 0.568 >>> 0.625
레벨당 체력 : 109 >>> 115
기본 공격
완전히 충전된 기본 공격 피해량 :: 90~200 (+90% 주문력)(+대상 최대 체력의 1~15% ) >>> 90~200 (+110% 주문력)(+대상 최대 체력의 1~15% )
살아있는 배터리 (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 획득 시 이동 속도 : (기본 이동 속도에서) 10% >>> 10% 이동속도
지속 시간 : 3초 >>> 2초
집중 사격 (Q)
사거리 : 825 >>> 750
공격력으로 전환되는 공격 속도 초과분 : 60% >>> 70%
기본 피해량 : 8/11/14/17/20 >>> 15/18/21/24/27
공격력 계수 : 100/105/110/115/120% >>> 104/108/112/116/120%
초강력 레이저 (W)
피해 유형 : 마법 >>> 물리
피해량 : 20/55/90/125/160 (+100% 공격력)(+40% 주문력) >>> 20/60/100/140/180 (+130% 공격력)(+0% 주문력)
시전 시간 : 공격 시간의 2.5배 >>> 0.55~0.3초 (공격 속도에따라)
투사체 속도 : 2200 >>> 2500
광선 발사 시간 : 0.75초 >>> 0.85초
스파크 돌진 (E)
마나 소모량 : 80 >>> 90/85/80/75/70
재사용 대기시간 : 24/22.5/21/19.5/18초 >>> 22/21/20/19/18초
신규효과 : 다음 5초 동안, 제리의 집중 사격 (Q)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꿰뚫습니다.
추가 마법 피해량 : 20/22/24/26/28 (+20% 주문력)(+12% 추가 공격력)
신규 :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사격 꿰뚫기 피해 : 60/70/80/90/100% >>> 80/85/90/95/100%
스킬/공격 피해는 스파크 돌진 (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치명타 공격은 1.5초)
벽 통과 중 제리가 드러나는 범위 :: 850 >>> 1500
번개 방출 (R)
삭제: 적중 시 추가 마법 피해
연쇄 번개 사거리 : 450 >>> 650
시전 시 마법 피해량 : 150/250/350 (+80% 주문력)(+80% 추가 공격력) >>> 175/275/375 (+110% 주문력)(+100% 추가 공격력)
궁극기가 최소 한 명의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제리는 5초 동안 10%의 이동 속도, 30%의 공격 속도, 연쇄 번개 효과를 얻습니다. 공격으로 챔피언을 적중시키면 이 버프는 1.5초만큼 추가됩니다. (최대 5초)
공격으로 챔피언을 적중 시키면 1.5초 동안 과충전 중첩을 1스택 얻습니다. (치명타당 3스택) 제리는 과충전 중첩당 0.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중첩은 무한으로 쌓임)
-> 제리 궁극기는 여전히 무한, 궁극기 효과는 기본 버프효과랑 과충전이 있고 과충전은 중첩이 무한으로 쌓이는 이속인데 지속시간이 1.5초라서 점멸로 탈출/CC로 이동속도를 떨어지게 할 수 있음.
카사딘 : 로아의 귀환과 함께 변경점을 맞이함. 스킬이 잠기지 않고 일반 쿨감을 지니도록 바뀌게함.
Q 무의 구체
보호막은 투사체가 카사딘의 손을 떠날때 생성되지 않고 스킬 시전 시 생성됩니다. (피해를 막는 것을 더 신뢰하도록 하는 작은 버프)
레벨당 보호막 +20: 60/90/120/150/180 -> 80/110/140/170/200
보호막 주문력 계수 -10%: 40% -> 30%
E 힘의 파동
스킬이 더이상 잠겨있지 않고 카사딘 근처에서 스킬 시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근처에서 스킬을 시전하면 해당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21/19/17/15/13초
탐 켄치
패시브 절대 미각
패시브 추가 마법피해에 이제 100의 추가체력당 2% 주문력 계수를 가집니다. ( 추가 체력을 올리고 주문력을 가야 적용)
Q 혀 채찍
주문력 계수 : 90% >>> 100%
W 심연 잠수
주문력 계수 : 125% >>>150%
R 집어삼키기
아군챔피언 사용 : 보호막이 이제 2.5초동안 지속되는 대신 초당 200씩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 사용 : 주문력계수 : 주문력 100당 5% >>>주문력 100당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