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트롤
2021-10-28 13:10
조회: 474
추천: 0
현실적으로 구단 수익 창출 요소 뭐 있지유스 발굴 및 육성 후 이적료 받기
소속팀 선수 대외 활동 굴리기 굿즈 판매 우승 상금(은 투자 대비 쥐똥만큼일거고) 굿즈 판매.. 솔직히 사긴 함? 구단 굿즈는 아니지만 Lck 굿즈는 가격 씹창렬이더만.. 유스 발굴 및 육성 후 이적료 받기는 유스 발굴 및 육성 자체가 또 하나의 투자라서 ㅋㅋ 현실성이 별로 없어보이고 시스템 갖춰진 몇몇 상위 구단에서나 가능할듯 싶음 결국엔 다른 스포츠처럼 입장료 + 중계권료로 가야되는데 e스포츠 특성상 입장료는 좀 힘들어보이고 중계권료를 받으면 어떨까 싶긴해 지금 인기 존나 많은데 돈 내고 보란다고 갑자기 시청자 뚝 끊기고 그러진 않을듯. 그런데 이거는 또 송출 플랫폼부터 인프라 구축 투자비가 또 드네? ㅋㅋ 라이엇에서 돈이 된다고 판단하면 투자 하겠지만 지금도 충분한데 굳이? 라고 생각할 수도
EXP
42,325
(10%)
/ 45,001
더티트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