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삼화 우승 후 시야 패치


해외 팀들은 삼화가 특정 위치에 와드를 계속 박는 이유를 이해를 못했음 ㅇㅇ
게임 시작 후 5분안에 게임 승/패 가 다 나왔을 정도


16년도 탑-미드-바텀 라인 스왑 롤드컵 전에 패치


15분동안 아무 일도 안 일어나서 대회 좆노잼으로 만들기도 했고
LCK 만 이걸 했었는데 해외는 물론 하위권 팀들이 상위권 상대로 잡을 엄두를 못 냈음.
이 운영을 KT 가 가장 잘 썼었는데
선발전에서 막혀가지고 큰 타격 입었던 걸로 기억함.


17년도 삼성 우승 후 초록 강타+텔 취소 패치


초록 강타 없앤 게 후반챔 뽑아놓고 싸움을 피할 수 있어서 큰 장점이었고
텔 취소 패치는 간만 보게해서 안 싸우게 만드는 게 원인이었음


18년도 장로 드래곤 패치


9440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에 라이엇 관계자도 실시간으로 봤나 그랬을거임
그 경기 나오고 2주인가 3주만에 바로 처형 들어간 걸로 기억함
포골 포함에서 LCK 잔혹사 시작이었음


21년도 msi 직전 세나-딩거 너프


이건 담원 저격이라고 봐도 ㅇㅇ..
세나는 그렇다치고 딩거 너프는 왜 하나 싶긴 했음


기억하는 건 이 정도?
짜잘하게 LCK 가 주로 쓴 챔프 너프한 것도 엄청 많음
전성기 SKT 는 뭐 챔프폭 저격 자주 당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