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 역사상 가장 찬란했던 시기가 15-17이랑 22-25임.

이중 22-25의 주역중 하나가 구마유시고.

물론 소위 말하는 제이카 숙련도? 카이사는 막판에 증명했지만 어쨌든 티원에서 제이카에 대해 대체로 아쉬웠던건 맞아.

근데 이건 굉장히 사소한 영역임. 왜냐하면 제이카를 잘하는 것보다 월즈쓰리핏을 하는게 더 중요하고 더 높은가치니까.

뭐 이 기간에 바이퍼 룰러가 있었으면 그슬도 가능했느니 어쩌니 하는건 다 뇌피셜 씹소리고. 제이카가 아쉬웠다한들 그 제이카 월즈에서 4년동안 구마유시가 잘하는 바루스 애쉬 칼리 진 징크스 등등한테 영혼까지 찢김.

그 대단한 룰러 제리, 369 아트랑 구마 바루스한테 2-1로 진게 23월즈고, 24월즈에서 페이즈도 구마한테 밀렸음.

리그나 msi에서 구마가 룰러,페이즈한테 진적도 많지. 근데 제일 중요한 월즈에선 다이겼는데. 왜 더 작은대회에서 지거나 밀린건 악착같이 다 기억소환하면서, 제일 큰 대회에서 다찢고 우승한건 폄하하지?

티원팬이라는 인간들이 15-17 이후 구단 제2의전성기를 이끈 주역을 내리쳐서 뭐가남음? 지금은 구마가 한화갔고 티원원딜이 페이즈가 됐으니 페이즈에 기대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페이즈도 피글렛,뱅,테디,구마유시의 뒤를 이을 재목인거지, 페이즈가 왔으니 21-25 구마의 업적은 기억삭제하고 제이카 못하는 폐급원딜 취급하는게 티원팬이냐?

어떤 팬이 구단 레전드를 내려치고 폐급취급하냐? 자기가 응원하는 팀 역사를 부정하고 까내린다고? 그게 팬이라고?

구마가 뭐를 잘하고 뭐를 못하고 분석하는게 중요한게 아니야. 근본적으로 티원팬을 자처할거면 팀에서 역사를 쓴 사람을 깔 이유가 그냥없어. 제이카 못했는데 어쩌라고. 훨씬 중요한 월즈 쓰리핏 했는데. 이건 대가리가 장식이 아니면 당연히 상식으로 통할 내용임.

뭐 구마가 페이커 빨이니 뭐니 ㅈㄹ할거면, 그럼 페이커와 함께하고도 쓰리핏 못한 피글렛 뱅 테디는? 심지어 테디는 월즈우승도 못했는데 개폐급이었냐?

구마를 페이커빨이라고 하는순간 그건 구마만 내려치는게 아니라, 구마보다 성과를 못낸 역대 모든 티원 레전드들을 함께 내려치는거다. 이짓을 정상적인 팬이 하겠냐?

그러니까 구까가 응갤취급을 받는거야 ㅂㅅ들아. 얘네는 구마를 까는게 목적이지 티원 역사니 전대레전드들이니 ㅈ도 관심없거든. 아마 구마가 제이카를 잘했어도 무슨 이유를 갖다붙혀서라도 깠을 벌레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