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커뮤니티팀입니다.



지금은 바야흐로 동영상의 시대라고 할 만한것 같습니다.

직장인들의 지루한 출퇴근 시간은 물론, 약속 시간을 기다리거나 화장실에 가는 잠깐의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짧은 영상을 간편하게 시청하며 무료한 시간을 달랩니다. 지금은 영상 시청 자체가 취미 활동이 되기도 하죠.

최근 영상 콘텐츠의 영역이 넓어지면서 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넘어, 자신의 경험을 쉽고 빠르게 영상으로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는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게임에서도 마찬가지죠. 많은 유저들이 LCK나 롤드컵 같은 대회 영상을 시청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게임 노하우를 공유하고 반대로 영상을 통해 게임을 배우기도 합니다.

이에 동영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틱톡(TikToK)'에서도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틱톡에 자신의 리그오브레전드 노하우를 공유해 주세요!


■ 틱톡(TikToK) 리그오브레전드 노하우 공유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틱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틱톡에 영상을 업로드 하여 리그오브레전드의 노하우를 공유해 주시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별 꿀팁, 노하우 등의 내용을 담아, '#LCK챔피언꿀팁' 해시 태그를 달아 영상을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참여 가능한 예시:
- 챔피언 픽, 카운터, 대처법
- 상황에 따른 룬, 아이템, 스킬 선택과 같은 챔피언 빌드
- 다양한 챔피언 팁, 기술 (넘을 수 있는 벽, 유용한 와드 설치, 특정 챔피언의 잡기술 등)
- 장인으로서 개인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꿀팁 등)

틱톡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영상 업로드를 장려하는 의미로 유저 여러분들에게 영상 게시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위 조건에 부합하며 영상 조회수가 3,000을 넘긴 영상 건수에 따라 업로드 지원금이(6건 $50, 12건 $100) 지급됩니다. 지원금은 틱톡 계정의 '틱톡 지갑'을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인벤에서 엑셀 공략을 작성하신 적이 있는 유저는 틱톡과 인증을 통해 추가적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틱톡 유저의 경우, 팔로워 1,000명을 달성하실 경우 외부 링크(자신의 인벤 공략 글, 유튜브 링크 등)도 가능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공략 글을 비롯한 모든 게시판에 글 작성 시 틱톡 영상을 첨부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본 이벤트는 틱톡에서 주관하고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진행 기간 : 5월 26일 ~ 6월 25일

* 이벤트 경품
조회수 3,000을 넘긴 영상 수에 따라 지원금 지급(6건 $50, 12건 $100)

* 참여 방법
틱톡(TikTok)에 리그오브레전드와 관련된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영상을 공유

- 챔피언 픽, 카운터, 대처법
- 상황에 따른 룬, 아이템, 스킬 선택과 같은 챔피언 빌드
- 다양한 챔피언 팁, 기술 (넘을 수 있는 벽, 유용한 와드 설치, 특정 챔피언의 잡기술 등)
- 장인으로서 개인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꿀팁 등

[틱톡 영상 공유 이벤트 참가하기]

[#LCK챔피언꿀팁 예시 영상 보러가기]



이벤트 유의사항

- 이벤트 진행 및 지원금 지급은 틱톡에서 진행하며, 지원금은 틱톡 계정을 생성하면 확인할 수 있는 '틱톡 지갑'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와 관련된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jin.kim@bytedance.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