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레전드 오브 룬테라 개발팀에서, 레전드 오브 룬테라 오픈 베타를 앞두고 플레이어 여러분들께 드리고자 하는 소회를 편지의 형태로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막 시작한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여정에 함께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레전드 오브 룬테라 플레이어 여러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오픈 베타가 며칠 안에 시작됩니다. 바로 순간을 위해 명이 넘는 개발자들이 없는 시간을 쏟아 준비했습니다.

 

평생 수집형 카드 게임을 즐겨온 플레이어이자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팬으로서, 저희의 열정을 보여드릴 있어 영광입니다. 오픈 베타라는 기회를 통해 무엇이 좋고 나쁜지 많이 배우고자 합니다. 저희는 언제나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움직이며 여러분의 경험을 무엇보다도 소중하게 생각하니까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오랫동안 즐긴 플레이어라면 알고 사랑해온 챔피언들, 그리고 그들의 동료와 적에게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카드 얼마나 공들여 만들었는지 살펴보시면 깜짝 놀랄 정도로 가슴이 겁니다. 룬테라의 세계에 처음 오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저희가 준비한 모든 것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네요.

 

귀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가올 동안 여러분과 함께 플레이하고, 피드백을 듣고, 게임을 개선할 생각을 하니 설레네요. 오픈 베타는 시작일 뿐입니다.

 

그럼 룬테라에서 뵙겠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해 주세요!

 

— 제프, 앤드류, 그리고 레전드 오브 룬테라 개발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