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playruneterra.com/ko-kr/news/lor-announce-faq


플레이어 여러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체험 이벤트 기간에 적용되는 사용 약관 및 정책에 대한 안내입니다.


사용 약관

1. 사전 체험 이벤트 (이하 ‘이벤트’) 기간 동안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사용 약관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사용 약관을 준용합니다.
2. 향후 진행될 정식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되는 준비 단계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중에는 예상치 못한 오류 및 버그 현상이 발생하거나 보상 획득 및 카드덱 정보가 저장되지 않는 등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게임 플레이 정보 및 보유 아이템 등에 대해서는 이벤트 및 베타 테스트 기간 중 혹은 이벤트 및 베타 테스트 종료 시 초기화 될 수 있으며, 초기화된 정보는 이벤트 기간에 결제한 코인을 제외하고 복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4. 이벤트는 회사가 정한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진행 일정은 회사와 서비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운영 정책

이벤트 기간 동안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운영정책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운영정책을 준용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의 불건전 행위에 대한 제재 정책은 모두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로 적용됩니다.

구분

항목

제재 내용

1차

[게임] 이용 제한 정책

게임 진행 방해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부적절한 이름 사용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계정, 콘텐츠 거래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공정한 경쟁 방해 등의 부정행위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버그 및 시스템 악용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비인가 프로그램 제작, 사용, 홍보, 유포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홍보 및 광고 (기타)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회사 임직원 사칭 및 허위사실 유포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서비스 방해 및 허위신고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기타 (다른 플레이어에게 불건전 행위에 대한 언급)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기타 (다른 플레이어의 개인정보 등을 유출)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기타 (방송/매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

이벤트 참여 권한 회수




코인 정책

1. 이벤트 기간 동안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코인 정책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RP정책을 준용합니다.
2. 이벤트 및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구매한 내역은 이벤트 및 베타 테스트 기간 종료 후 모두 초기화 되며 코인으로 구매한 아이템은 모두 다시 코인으로 변환됩니다. 변환된 코인은 사라지지 않고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한 상품은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았으면 게임 내 상점 -> 구매 메뉴에서 직접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세트 상품인 스타터 팩은 현재 게임 내 잘못된 설명이 안내 되고 있으며 구매 후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게임 내에서 직접 청약철회는 불가하니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