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인증부터 가겠습니다.






난무33333


전각만 읽으면 일격 33333


이정도면 스커에 대한 제 진심이 전해졌으리라 믿습니다.

제 생각에, 스트라이커는 구조적인 문제와 시스템적 문제를 다 안고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약코가 아니라, 세고 강하고를 떠나서 플레이의 편의성에 대한 문제입니다.

속된말로, 플레이하기 X같아요.

일격의 경우, 아이덴티티를 4버블 꽉꽉 채워야하지만 전 직업중 특화계수가 꼴등이기 때문에 위에 첨부했듯이

초 고특화를 지향해야 하고(저는 일격 3오의를 가기 때문에 극단적으로 특화를 올렸지만, 2오의의 경우에도 1300이상은

맞추어야 합니다.) 이로 인해 치명타의 여부가 중요한 단타형 스킬인 뇌호격의 치명타를 안정적으로 확보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다른 직업을 끌고들어오기엔 조금 그렇지만, 창술사의 적룡포는 치명타율이 확정 100%죠).

난무 33333을 버리고 일격으로 넘어가는걸 보셨다시피, 난무의 경우는 정말 사람구실하기 힘든 클래스구요.

풍요룬, 고품질악세, 이러한것들 다 제끼고, 스트라이커의 알파이자 오메가인 뇌호격에 심각한 버그가 있고

개발진은 이걸 인지한건지, 아니면 알고도 무시하는건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에 한번씩만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해서 이러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렇게 딱 근접해서 뇌호격을 시전하는 경우 백어택이 안터지는경우가 정말 대다수입니다.

상대도, 플레이어도 전부 제자리에 있는데 번속은 백어택, 뇌호격은 백어택이 아니죠

게다가, 번속 사거리가 정말정말 짧아서 반드시 딱 붙어서 시전을 해야합니다.

특히, 비아1넴 모르페랑 발탄1넴 루가루의 경우 쿠크보다 백어택 판별하기가 어려워요.



풀차징을 땡기고!



날아가는데..게이지가 늘어났네요? 딜의 상태가..


네..



이친구는 백어택이 들어가는데



이친구는 안들어가네요..



이친구는 헤드에서 백어택이 들어가고(!)



얘는 헤드에서 백어택이 안들어가네요(?)

이같은 버그가 3개월이 넘게 지속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개선은커녕 버그리스트에 언급조차 없는 상황입니다.

잘못된 말일지는 모르지만, 오히려 버그리스트에 10개월동안 방치된 블레이드가 부러울 지경입니다.

블레이드는 모두의 지지를 받고 들고일어날 명분이라도 확실했죠.

욕설보다 더 무서운것이 무관심이라고 합니다.

여러 스커유저분들이 같은 내용의 글을 올린다고, 이새기들 또 약코한다고 욕설을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스트라이커가 이러한 상황에 있다라고 한번씩 인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