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뷰

1관문 - 6카운터 빼고는 어려운게 없음.

카운터 타이밍이 파란색 나오기 전에 망치 들자마자 치면 되서 헷갈리시는분들 많을듯.


2관문 - 보스랑 1:1 다이다이만 떠서 바깥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보스 난이도는 쉬운편.

외부파티 전멸해도 내부는 살아가지고 1:1로 내부보스 패죽여도 외부보스까지 죽여야 클리어됨.


3관문 - 기믹은 어렵지 않으나 보스가 진짜 징그럽게 단단해서 45줄 패턴 한번 실패하면 피로도가 오지게쌓임.

카운터패턴이 많은데 카운터 내부쿨이 생각보다 김.

카운터패턴에 죄다 넉백 붙어있어서 경직면역 없으면 카운터치기 귀찮음.


4관문 - 기믹이 죄다 무력화라서 무력 좀만 부족하면 전멸에,

기본패턴으로 피자패턴 + 밖중안 장판패턴이 무조건 같이나와서 짤패턴 피하는게 상당히 더러움.

3관문과 똑같이 보스 징그럽게 튼튼해서 지겨울정도임.


그래도 전체적인 클리어 후기는 1~2관문은 어느정도 물렁살에 난이도도 쉬운편이고,

비아처럼 한명 실수하면 전멸하는 악랄한 패턴도 없음.

3~4관문은 기믹은 어렵지 않은데 보스 피통 진짜 토악질나올수준으로 튼튼해서 기믹 실패하면 피로도 팍팍쌓임.

4관문은 그냥 모든기믹이 무력무력무력이라 무력 부족한 딜러는 많이 걸러질 수도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