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결대/기습 각인 설명은 아래와 같음

결대 - 레벨 3 (활성도 15) - 헤드어택 성공 시 피해량이 추가로 25% 증가한다.

기습 - 레벨 3 (활성도 15) - 백어택 성공 시 피해량이 추가로 25% 증가한다.

이게 백/헤드어택 성공시 피해량 증가자나. 백/헤드붙어있는 스킬을 대상의 백/헤드에 맞춰야 저 각인이 효과가 있는거야. 그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 맞지.
저받이나 질증, 바리같이 디버프 혹은 조건부보다 어려우니까 피해량 증가가 25퍼나 되는것도 맞는거 같아.

근데 최근에 나온 타대 각인 설명은 이래

타대 - 레벨 3 (활성도 15) - 공격 타입이 백어택 및 헤드어택에 해당되지 않는 공격의 피해가 16% 증가한다. 각성기는 해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얘는 그냥 공격타임이 백/헤드가 아닌 스킬의 피해를 조건없이 16퍼 올려줘.(저받이랑 똑같음) 리스크, 조건 없이 데미지가 증가하는거지.

리스크 > 리턴이 맞는거 아닌가? 퓨어딜러가 체방따리지만 그만큼 딜이 쎄니까 하는거 아닌가? 근데 쟤는 진짜 리스크 하나도 없고 깡으로 스킬데미지를 올려주는거야..

결대랑 기습도 타대처럼 바꾸면 어떨까 하는데

공격타입이 백/헤드어택에 해당하는 공격의 피해가 16% 증가 그리고 해당 공격으로 백/헤드어택 타격시 9% 피해 추가 증가

솔직히 지금 사멸딜러들 불만이 백/헤드 잡기 어렵다 > 못잡으니까 딜이 떨어진다 이거자나
각인 저렇게 바꾸면 딜이 부족하다고는 안할거같아(걍 내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