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로나코로나
2021-12-03 12:52
조회: 516
추천: 0
고객센터 답변률이 유저수탓이 절대아님왜 유저한테 책임전가함? 고객센터는 유저가 합당하게 받을권리임.
그래 다떠나서 갑자기 폭등해서 대응느렸다고하자 올초부터 폭등했고 지금이 12월이야 지금도 느린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냐? 6월달에 증원한다했으니 저때 지나가는 중졸 대꼬와서 앉혀놓고 메뉴얼만 외우게해도 진작에 응답속도 훨씬빨라져야 정상임. 문의량 많아서 어쩔 수없는거면 유저수 수십배? 훨씬많은 리그오브레전드는 왜 답변 훨씬빠르냐?
EXP
130,920
(83%)
/ 135,001
메로나코로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노빈손이레] 여러분!!!저녁 맛있게 드시고 관심 한번씩 부탁드려요❤
[이잰] [공모전] 귀여운 만화보세용 !
[립톤사과] 기여운 요즈 다람쥐랑 민들레 봐줍세영
[로악귀] 로아 갓겜 대흥겜!! 이대로만 갑시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달팽이스프] 하나 둘 셋 건슬 화이팅!!!!
[송해허리] 게임 진짜 망하고 있을때 특: 전광판에 로악귀 도배질
[Cube219] 공모전 또 추하게 재업했습니다
[사시인파] 애니츠도 기모노 아바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