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 시너지는 부식화 3스택시 치피증 20%임


치적 100%라고 가정햇을때 딜증가율은



치피275%-> 7.2퍼

치피 255% ->7.8퍼

치피 250% -> 8퍼

치피 200% -> 10퍼



공증 6%랑 같은 기대값 뽑을때 필요한 치적

275% -> 83%

255% -> 77%

250% -> 75%

200% -> 60%


물론 리퍼 본인은 치피증이 시너지포함 320%라 딜증가값이 6퍼가 안되서 구린게 맞는데

다른 직업 기준으로 쓰레기 시너지냐? 그건 아님

다만 이건 모두 3단검 스킬을 채용하는 달소리퍼 기준이라서 2단검이나 1단검 채용으로 시너지 상시유지가 사실상 불가능한 갈증리퍼는 시너지 가동률 60퍼도 안되기 때문에 붉파랑 비슷한 붉파리퍼로 간주해도 무방함

단검스킬 중에서도 한방에 시너지 2스택까지 쌓아주는 스킬을 달소는 채용하는데 갈증이 채용하는 단검은 다 1스택따리라서 딜몰때 바로바로 시너지가 묻지도 않을 뿐더러 그 스킬중 하나는 막타 캔슬하면서 쓰는 쉐닷이라 상시 유지도 사실상 안됨

핸드건 데헌처럼 치피증이 과하게 높은 특정직업을 제외하면 리퍼 치피증 시너지는 상시 공증6퍼 시너지보다 일반적으로 더 좋은 효율이 나옴. 아드랑 환각 출시 이후로 대다수의 직업들이 치피증 20퍼 효율이 딜증 7퍼라인 언저리까지는 나오는 편이거든

당장 악몽딜러가 예둔채용한 치피증 250퍼 라인 기준에서 치적 시너지 받고도 치적 75퍼가 안되는 직업은 찾아보기 힘들정도잖아

공증이나 피증 6퍼 시너지랑 다르게 치적에 따라서 전체적인 딜 기댓값이 좌우될 뿐이지 단위 딜량 하나만 본다면 예둔 채용한 딜러 기준으로도 딜 증가율 8퍼라 딜 몰때 순간적인 효율도 상시 시너지 기준 제일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