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로스트아크 감사선물 프로젝트 총대 주다영입니다.
이미 글이나 방송을 통해 상황을 아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금 진행과 물품 선택, 업체 컨택은 모두 완료된 상황입니다.



프로젝트가 문제없이 진행 중 오늘(21일) 오후 7시에 받기로 한 상자가 전체 불량으로 배송이 불가하다는 연락을 배송 당일인 오늘 오후 1시에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1시에 기상해 오전에 와있던 연락을 늦게 확인)



상자 주문은 1월 11일에 진행했고,
제품 배송은 오늘(21일) 받지만, 어제(20일)까지 마지막으로 확인하는 연락을 진행했습니다.
더 이르게 연락해주셨다면 조금이라도 여유 있는 상태로 대처할 수 있었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서포터즈분들과 긴급회의로 같은 업체에서 같은 사이즈의 다른 색상의 상자로 교체 받고,
검은색 포장지를 둘러 기존 컨셉을 유지하기로 얘기를 끝냈습니다.
내일(22일) 서포터즈분들과 상자 조립이 예정된 상태였고, 당장 다른 업체를 찾아 재고 확인과 배송받는 과정의 시간이 여유가 없었던 이유였습니다.

그 후 바로 인벤에 글을 적지 않았던 것은 교체를 받았고, 보완할 방식을 찾았으니 끝난 일이라 생각해 따로 언급하지 않아도 된다 생각했습니다.


그 후 이 상황을 방송에 말했고,
시청자분들이 이렇게 넘어가면 호구다. 제대로 보상받아야 한다는 말에 내가 총대라 해도 많은 유저의 마음이 모이고, 돈이 모였는데 책임감이 부족한 대처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존 업체와 수차례 통화 후 전액 환불을 받기로 했습니다.
이번 일에 대한 공문을 받아 이미지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종적으로 제가 기존 업체랑 통화하는 동안 총대진과 서포터즈분들이 바로 배송이 가능한 업체를 계속 찾아주셨고, 월요일에 받을 수 있다는 타업체를 찾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고, 배송 받기 전까지 지속적인 연락을 할 예정입니다.


믿고 모금해주셨는데 제대로된 진행이 이뤄지지 않고, 이런 상황을 만들어 죄송합니다. 미숙한 대처에 실망하셨겠지만, 아직 남은 일들은 성공적으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도움 주신 시청자분들, 총대진분들, 서포터즈분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상자 단가가 1500원에서 2728원으로 올라 예정 모금액보다 오버가 될 수 있는 상황이라 추가 모금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진행된다면 추가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현재 감사선물 스케쥴

✔물품 도착 날짜
금요일(21일) 아이 마스크 손소독제 스티커
월요일(24일) 상자
화요일(25일) 수건 비닐봉투 간식봉투 핸드크림
픽업 아대밴드 립밤 간식(코스트코 구매)

물품 포장 날짜
월요일(24일) 상자 조립
화요일(25일) 물품 최종 포장

물품 전달 날짜
1월 28일 오후 3~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