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컨트롤의 대가-피격당하지 않을시 5초당 1/3/6%씩 딜증
최대 3스택
패시브 발동 피격시 2스택 감소

2. 천근추 - 이동기가 봉인당하는 대신 8 / 12 / 18%딜증

3. 과열 - 상시 딜증 16%
하지만 10초안에 스킬을 8개이상 사용할경우 딜감소

4. 기다림의 미학 - 전투 상황 지속시 1분당 1/ 2 /4% 딜증 최대 5중첩

5. 배템은 나에겐 사치 - 배템칸이 비어있는 개수에 따라 딜증 한칸당 2 / 3 / 5%

6. 우리는 하나 - 주변 파티원 수에 따라 딜증
1 / 2 / 4 파티원 죽었을 경우 해당파티원 효과 삭제

7. 희생 - 파티원이 죽었을 경우 본인의 생명력을 집어넣어 1회부활가능 대기시간 30분 / 20분 / 10분
(부활하는 대상은 최대 한번만 가능)

8. 난공불락 - 체력이 10%이상 감소되는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딜증 16% 까일시 즉시버프 삭제후 10초이후 재발동 쉴드캐릭(전태/유산/디트/블래)

9. 광란 - 스킬창에서 쿨이 돌고있는 스킬개수에 따라 딜증
개당 0.5 / 1.5 / 2.5%
7개쿨 재사용대기시간중에 8번째스킬을 쓰면 17.5% 인거

10. 부유함 - 보석 레벨 비례해서 딜증
11개 총합 100-> 18% 90 -> 16% 80 -> 14%

최대한 캐릭별 불균형은 안나게 하면서도 딜증 수치를 줄수있는건 얼마든지 있다고 봄 솔직히 지금 각인선택의 폭이너무 좁은건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