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로아콘 대전 총대입니다. 

어제 오늘 여러모로 참 바쁜 하루였습니다만, 다행스럽게도 대전권에서 괜찮은 장소에 가계약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드림 아레나의 경우, 6월4일에 해당 시설에서 큰 행사가 있는데 해당 행사 주관 업체에서 6월3일 저녁부터 
시설 설치 작업 진행을 해야할 것 같다고 하여 부득이하게 3일날 대관이 어려울 것 같다는 답변을 받아
아쉽게도 대관을 진행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대전버스터미널 소재 영화관(CGV 대전터미널)에서 유사한 스트리밍 뷰잉 행사를 개최해본 경험이 있어 우선 가계약을 진행해둔 상태입니다.(이번 주 목요일에 현장답사를 진행 할 계획입니다.)
해당 영화관 제1관(약 173석)을 대관 할 예정이며, 대관에 따른 비용 등은 목요일 현장답사 날에 계약서 작성 후 
정확하게 산출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아마도 가장 관심이 많으실 '돈'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대관 안내 오픈카톡에 계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1개 관을 통으로 빌리는 것이기에 사람 수가 많든 적든 그 좌석 수
만큼의 대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즉, 173개 좌석을 참여하는 사람들이 N빵해서 구매하는 구조입니다. 즉, 7시부터 11시까지 통으로 빌리는 것이고
좌석당 20,000원입니다. 따라서, 173개 좌석을 통으로 빌리는 경우 저희가 지불해야 하는 총액은 346만원입니다. 
그리고 원활한 스트리밍을 위한 고사양 노트북 대여 약 10만원까지가 대전지역 참여자들이 부담해야 할 금액입니다. 

100명이 참석하면 1인당 35,000원이고, 120명이 참석하면 1인당 3만원이 됩니다. 그리고 150명이 참석하면 2.4만원입니다. 
1차 수요조사에서는 약 180명 정도의 희망인원이 모였었고, 2차 수요조사에서는 현재까지 약 100명이 조금 넘는 분들이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사실 고민 많이 했습니다. 1인당 예약금을 얼마나 받아야 하는걸까. 100명만 오면 35,000원인데 너무 큰 금액은 아닐까?
심지어 그 R석도 4.8만인데? 등등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금우리엘께서 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낭비 없이는 낭만을 만들 수 없어요"

우리가 티켓이 없지 돈이 없습니까? 1인당 35,000원씩 받고 5천원 단위로 남는 금액은 현장에서 환불 받으실 분들은 환불해드리고 남는 금액은 그대로 콘서트 취지에 맞게 Smile Give(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서 기부를 진행하겠습니다. 
(단순 계산 상 환불액은 참석인원이 100명이면 0원, 120명이면 5천원, 150명이면 만원입니다)

그리고 100명도 안 와서 부족한 경우에도 절대 쫑 내지 않습니다. 
부족 부분은 제 사비로 충당합니다. 내가 이럴려고 개 같이 돈 벌었고 여기까지 왔으면 못 먹어도 가야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최종 예약 확정 & 예약금 입금을 진행코자 합니다. 
실제 금전이 이체되기에 지금부터는 모든 접수는 실명 & 연락처를 받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저도 제 명의의 계좌와 연락처를 공유해드리는 조건으로 진행합니다.)

본 폼의 접수는 6.1.(수) 18:00 까지 받습니다. 혹시라도 그 뒤에라도 신청하시고 싶으신 분은 오픈카톡으로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입금처 : 폼 입력 시 연락처로 별도 개별 안내(접수 즉시는 아니고 접수 후 시간대별로 묶어서 안내드립니다)
 2) 보내는 사람 이름 양식 : 실명 + 명수 (예시 : 혼자 오면 '홍길동1' 3명이 오면 '김철수3')
 3) 금액 : 1인당 35,000
   * 즉, 1명이면 3.5만원, 2명이면 7만원 같은 방식입니다. 
 4) 환불절차 : 
   i) 참여인원이 많거나 대관담당 부총대가 협상력이 개쩔어서 대관료가 싸져서 남는다
     - 5천원 단위로 현장에서 현금 환불 진행하겠습니다.(입장티켓 교환 시 지급)
- 남는 짜투리금액은 본 공연 취지에 맞게 SmileGive 통해서 기부 진행하겠습니다. 
   (이후 관련 증빙 및 정산자료는 투명하게 공개예정)
   ii) 부족 부분은 제 사비로 충당하니 쫑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만에 하나라도 천재지변 등으로 전액 환불이 필요한 경우
     - 폼에 입력해주신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대전 지역 대관 안내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gKPgHChe (참여코드 djL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