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소모처가 없다는 것임

골드 소모처의 대부분이 강화이고

로아는 컨텐츠를 많이 내는 것으로 골드 소비할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선택함

이미 시즌1에 답은 나왔었음
골드 인플레를 잡는 가장 쉬운 방법은 도박성 아이템을 출시하는 것임
그게 팔찌와 보석(스크롤), 장비옵션 같은 것이었고

시즌2에선 초심으로 돌아가서 그런 방향을 지양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음

로아는 계속해서 수평컨텐츠일 지라도 새로운 컨텐츠로 골드를 소비할 수 있도록 할 것이고
도박으로 인한 부정적인 사용자경험을 지양하는 게임을 만들려고 할 것임

이게 로아가 추구하는 방향성이고
우리가 이 방향성을 이해하고 동의한다면
이에 맞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게 맞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