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칸은 1관문이 사고가 은근히 많이나는 구간이긴한데
기존 군단장중에서는 억까자체가 적은군단장이라고봄

겹패턴이라는게 없음 이게 사실 제일큰건데 일리아칸은 뭐가 나오면 동시에 같이나오는게 없음
그게 제일 심한게 아브렐이었는데  여기에 적응해버려서 어지간하면 억까라고 취급안하는거같기도함

제일 까다로워하는게 1관문 18줄쯤에 나오는 실드인데 
이것도 사실 원리만알면 그렇게 어려운건아님 이거만 외우면 매우편해짐

실드패턴시작 ->가운대에 들어간다 ->화폭으로 쫄처리 ->그후에 잠깐나와서 종소리듣고 1초가량기다렸다가
안으로 들어가기 이거반복임 

더 익숙해지면 저런거 몰라도 상관없는데 1관문에서 사고가터지면 대부분 저기서터짐
가운대에는 적어도 터지는장판,웜이 안나오니까 저걸로인한 사고는 줄일수있는데
저기서 종소리 이후 1초를 기다리라고한건 종소리 이후 1초쯤에 웜이 입을벌리고나옴 1초있다가 스페를쓰던 이동기를쓰던 가운대로 들어가면 사고가날 가능성이 한없어적어짐 ㅇㅇ

나중되면 더익숙해지고 화폭이던뭐던 그냥무시하고 웜 눈감고도 피하겠지만 원리자체를 이해하면
군단장중에서는 제일편했던 레이드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