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해당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미 비슷하게 허위 사실 유포로 박제 당한 적이 있어서
그 내용으로 고소 진행중이고, 경찰서 방문 및 조서작성까지 진행되었습니다.

1. 9월 3일에 첫번째 게시글이 올라옴.
해당 내용 모두 아래 이미지 첨부할 예정이며 사진 보시면 9월 3일에 새벽팟으로 클경팟 갔다는 게시글이 있습니다.
-> 저는 9월 2일 고정 공대원분들께 일때문에 시간이 안 맞을 것 같아서 양해를 구하고 이번주 같이 못가게 될 것 같다고 디코로 대화한 후 4일 퇴근하자마자 클경팟으로 클리어했습니다.

2. 9월 13일에 해당 게시글을 회사에서 발견했습니다.
사사게를 바로 검색할 수 있다는 사이트가 있어서 재미있을 것 같아서 제 닉을 검색해봤고 해당 글이 있어서 읽어봤는데 해당 게시글은 허위로 작성된 게시글이였습니다.
저랑 디코를 해서 증거가 없다고 말씀하시는데 트라이 이후로 1번에 언급했던 고정 공대원분들과 1번 한것 외에는 공팟에서 디코를 한 적이 결코 없습니다.

3. 9월 13일에 사이버 수사대로 민원을 넣었고 관련 내용 고소 진행 여부 확인 후 고소절차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사이버 수사대에서는 접수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경찰서를 방문해달라는 말씀을 들었고 16일, 23일 나눠서 경찰서 방문 후 해당 게시글 스크랩본과 진술서를 모아서 제출했고 담당 조사관님과 대화 후 특정성이 인정받을 수 있다는 말과 함께 고소 진행 될 수 있다고 확인도 받았습니다.
(해당 고소건은 경찰서에 이미 제출이 된 상태라서 진행 여부 확인은 어렵습니다. 결과는 우편으로 전달된다고만 말씀하셨습니다. 중간에 작성자와 연락이 닿을 시 검사나 수사관이 연락을 할수도 있는데 이건 진행해봐야 알 수 있다고 하셔서 확실하지 않은 내용은 언급 안하는겁니다.)

4. 9월 29일 5시쯤 한번 더 게시글이 올라왔고 해당 내용은 1-2시간이 지난후 삭제가 됐습니다.
이전에 게시글도 계속 삭제가 되는 것 같아서 아카이브로 해당 게시글 저장해둔 상태입니다.

5. 디스코드 DM 내용 역시 저는 해당 사진에 있는 대화를 나눈 적이 없습니다.
경민이란 사람에 대해 계속 말씀을 하는데 일단 저랑 같이 게임하는 워로드 실명이 경민이고
해당 게시글 작성한 사람의 실명 역시 경민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디스코드 특성상 차단을 하던 안 하던 대화했던 사람은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뿐만아니라 대화했던 사람들 내용은 일체 지우지 않고 그대로 놔두기 때문에 옆에 다 있고
관련 없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 분들한테 피해가 안 가게끔 일부러 가려둔겁니다.

6. 중간에 ㅇㄴ 언급.
그 친구가 아니라면 그 친구에게는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싶네요
해당 내용의 문제가 터질 일이 전혀 없고 건덕지가 없기 때문에 최근에 크게 싸운 그 친구가 그런 장난을 친건 아닌가 싶어서 의심을 했었는데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이 부분은 제가 섣부른 판단으로 행동했던 부분이고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체적으로 해당 게시글과 디코내용, 리트한 사실 모두 없었던 일이며
현재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를 하면서 소소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필요한 증거 자료 제가 가지고 있다면 얼마든지 드릴 의향 있고 결백하단걸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엥엥잉앙님은 제가 말씀드렸던 디코 전문을 제 디스코드 코드와 함께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로만 올리는건 저도 작업해서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막상 여러 일들이 겹치니 굉장히 횡설수설 한 것 같은데
가독성이 없더라도 꼼꼼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현재 엥엥잉앙 님의 말투가 ㅇㄴ라는 친구랑 비슷하단 글이 있습니다.
이미 ㅇㄴ 당사자랑 인벤 닉 다른거 확인 했으면 엥엥잉앙과는 동일인물이 아닙니다.
제가 의심을 해서 벌어진 일이지만 되도록 무관한 사람을 더 이상 언급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