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나데헌사건의 GG바드입니다.
아실분들은 캡쳐로 아시겠지만 제 닉은 꽃별이 맞습니다.

그나가 올린 사과문이라는 저격글을 보고 용기내어 글을 씁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점 몇개만 적어보겠습니다.

1번. 낙태에 관한 점
낙태가 아니라 유산이였고, 큰 덩어리와 함께 심한 통증이 와 그저 평소처럼 생리통이겠거니 하고 누워있다가 다음날에 병원에 갔습니다.
세달도 안된 상태였기때문에 추후의 치료는 괜찮을것이라는 병원측의 이야기를 듣고 초음파검사와 소변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헤어진 사이지만 알려야겠다고 생각하여 전남자친구에게 유산이라고 전해달라고 제 친구인 M에게 부탁하였고, 이 과정에서 '유산'이라는 단어가 빠져
전남자친구가 임신이라고 오해한 부분이 생겼고, 당일 수습하였습니다.
그리고 금전적인 부분은 유산 이야기를 전한 후, 전남자친구가 먼저 금전적인 부분을 지원해주겠다 하였지만,
전 더이상 병원에 올 필요가 없다는 의사의 소견을 토대로 거절하였습니다.

2번. 10홍에 관한 점
전남자친구가 로아를 접으며 맡겨놨던 보석이기에, 헤어진 후 돌려주었습니다. 다시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본캐 우편함으로 보내놨기때문에 받았을거라 생각합니다.

3번. 23만골에 관한 점
대량의 커미션 주문을 받고(10장), 골드를 선입금 받은것이였는데, 단톡에 올려서 다른분들이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4번. 음주운전에 관한 점
오후8시에 시작한 술자리에서 9시30분쯤 잠들었고, 시끄러워서 중간중간 깨다가 5시반쯤 완전히 기상.
그 후 8시까지 깨어있다가 운전.
반병정도의 음주와 수면 후 운전이라 괜찮을거라 생각했고 단톡에 올렸지만, 불편하셨다면 제 잘못입니다. 죄송합니다.

5번. 인스타 사진과 성희롱
인스타는 비공계 계정이 아닌 공개계정이 맞습니다.
저사람들이 제 인스타를 어떻게 알게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팔로우 200명정도의 일상계정입니다.
평범한 제 일상이 들어있는 그냥 제 개인계정입니다.
제가 당신들에게 성희롱을 당할 이유는 전혀 없다는 말입니다.

이상으로 더 궁금하신 부분 댓글 달아주시면 최대한 답변은 해드리겠습니다.
저와 다른분들의 신상이 공개되지 않는 부분에서, 그리고 제 사생활이 더이상 노출되지 않는 부분에서는 최대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저번 글을 쓰신 산소님은 저에게 허락받고 올리신글이 맞고, 저에게 어떤 처벌을 받으시던 달게 받겠다고 하시는 상황입니다.
산소님에게 우편으로 욕을 보내거나, 귓말로 욕을 하시는분들 제발 멈춰주시길 바랍니다.

++인게임 닉을 알려달라는 분이 계셔서 적습니다
저는 본캐 "꽃별공쥬" 바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