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직업간 마나 사용량의 불균형도 심하지만
마나회복 필요한 직업 내에서 트라이포드별 마나회복 불균형도 너무 심함

예를들면
서머너 마나회복증가 40% (상시, 파티적용) (슈르디 3트포) (트포작 x)
배마 마나회복증가 25% (순간) (바속 1트포) (풀트포작)
서머너 마나회복증가 150% (순간) (물정 1트포) (풀트포작)

순간 마나회복증가가 파티원 전체의 상시 마나회복증가 수치보다도 낮은 이런거
같은 순간끼리 비교하면 무려 6배차이... 가동률이 6배차이나는것도 아님 나봐야 두배차이
직업별 담당자가 따로있고 서로간 소통이 1도 없는게 아닌 이상 이런게 가능?

배마 마나가 저정도면 충분해서 저렇게 준거 아니냐?
집중룬 몇개 + 단심 관리 + 위의 마나회복트포 채용 + 마나음식
이렇게 해도 마나 마를일이 있어서 딜 기여 낮은 스킬은 걍 쿨 좀 놀리는 식으로 운용함

이건 문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