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그게 법칙이냐...?

AOS계열인 롤에서 프로도 했던 플레임은 왜 로아에선 그렇게 힘들고 못한다 소리듣냐?

FPS장르 멀미한다고 못하는 사람도 있고, RTS 아직도 옛날에 나온 스타말고 딱히 할만한거 없어서 안해본사람도 많을테고, 로아도 안맞아서 메이플 하는사람 있고 뭐 다 사람마다 다른거지

걍 본인에게 맞는 게임 있고  안맞는 게임 있는거지 ㅋㅋㅋㅋ


결국엔 어떤 장르든 연습 연습 또 연습을 해야 누구나 인정해주는 금손 라인에 오르는거고 플레이 유저의 대부분은 흔한 플레이일뿐이지

그렇게 따지고 보면 중계하는 해설자가 대회에서 모르면 맞아야죠 라는 발언하는 그게임은 왜 안끼고 격겜은 왜 안끼냐..?

프레임 단위로 13프레임 딜캐 14프레임 딜캐, 저스트프레임으로 입력해야 나가는 카즈야 13초풍, 그 외 14초풍, 선입력 넣어야하는 고우키 등등


격겜하려면 상대 캐릭터 해당 기술이 몇프레임 발동이고 맞았을땐 몇프레임 이득, 막힐때 몇프레임 손해(또는 이득) 상단 중단 하단 알아야하고 횡신이며 횡신이랑 횡신잡는 기술이며 잡기 푸는방법까지 다 알아야하는데?

게임중에 프레임 단위로 해야하는 게임있음??


결국엔 격미잡아니야?

그냥 장르별로 나랑 맞는 게임있고 잘되는 게임있는거지 뭔 티어타령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