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신규장비 추가 

- 재료를 모아서 계승하는 형식 ( 기존 유물장비 세트옵션 유지 )
- 동일한 효과를 가진 상위 유물장비는 기존 유물장비와 세트옵션 공유 (모아서 계승하지 않아도됨) 
- 계승은 20강부터 가능하며 품질 유지 

2. 신규옵션 유물장비 2종 추가(상위 유물장비가 아닌 기존 장비와 동급)

- *악몽의꽃
2세트 "마나"를 자원으로 하는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50%감소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

4세트 "마나"를 보유하고있는 클래스가 각성기 사용 시 "마나중독" 효과를 획득
현재 마나량이 30%이하에서 스킬 사용 시 마나중독 효과가 제거 되고 "끝없는 마나" 효과로 변경

마나중독 : "추가 피해 20%" 증가 / 마나 소모 스킬사용 시 추가로 최대마나 4%감소 
끝없는 마나 : 매 초 최대 마나의 3%회복 /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20% 감소 및 공 이속 12%증가

6세트 "마나중독" 효과 시 적에게 주는 "피해 20%" 추가증가 
"끝없는 마나"  효과 시 공이속 3% 및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15% 추가감소 

[조건부 적에게 주는 피해 32% 추가피해 20% / 조건부 재사용 대기시간 35% 감소 및 공이속 15%증가]
= 사용하기는 까다로우나 잘 쓰면 각성각인 없이 지배급 딜 및 재감 챙겨갈 수 있음  

- ** 환각의 비명
2세트  공격 적중 시 6초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하는 "환각" 상태 돌입
해당 효과는 갱신되지 않으며 효과 종료 시 3초동안 발동되지 않는다(현타 3초) 

4세트 치명타 적중률 15%증가 !! (발동조건 없음 상시 증가되는 효과)
치명타 발생 시 "환각" 효과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6세트 "환각" 효과가 9초이상 유지 시 40초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치명타 적중률이 5% 추가 증가하는 "실체" 효과로 변경 
치명타 발생 시 "실체" 효과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 (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적에게 주는 피해 30% 치명타 적중률 20% 확보 및 유지 가능]

3. 아브렐슈드 노멀 난이도 추가 

- 8인공격대 
- 6개의 관문이 세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 
(1490 - 1,2관문 / 1500 - 3,4관문 / 1520 - 5,6관문)
- 노멀 난이도 추가에 따라 리허설 난이도격인 "몽환의 아스탤지어 데자뷰" 출시 
4개의 관문으로 진행하며 입장레벨은 1430 주 1회 클리어 가능

 4. 군단장 레이드 도전 방식 변경 

- 관문 저장 시스템 도입 
원하는 관문까지 도전하거나 관문 별 난이도를 변경하여 도전할 수 있음??
관문별로 보상이 정해져 있고 관문 클리어 시 보상 획득하는 방식
즉 아브렐슈드 1~4관문을 진행하고 보상을 받은 뒤 5~6관문을 진행하여 보상 수령 가능 


- 총 네개의 군단장 레이드 중 최대 세개까지 입장 가능 
보상 수령 시 군단장 레이드 입장 횟수 차감 

- 리허설 및 데자뷰 진행 시 각 관문마다 저장 후 다른캐릭터로 진행 가능 

5. 신규 장신구 팔찌 추가 

- 획득처 : 칼엘리고스 / 신규 카던 / 아브렐슈드 

- 고정 효과 와 부여 효과 존재
"고정 효과" 팔찌 획득 시 변환 불가능한 힘민지 + 특성 이 붙어 나옴 
"부여 효과" 효과부여 NPC에게 여러가지 효과들을 부여받을 수 있음 
실링을 통해 최초 변환 이후 3회까지 변환 가능
부여 효과 변환 시 마음에 드는 옵션은 잠금 설정 가능

6. 3티어 컨텐츠 업데이트

- 큐브, 회랑 하드난이도 추가 
신규 카던에서 입장권 획득 가능 

- 6단계 가디언 카레 / 신규 카던 "공허" 난이도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