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로그인 시에 저는 크롬 사용으로 인해 시크릿 모드 로그인 화면이 뜨는데 

이게 암호 저장이 되도 클릭수가 많아 지게 되고 스토브창 뜨는거 까지 클릭 하기 귀찮아서 

알아 보다가 알아 냈습니다.

  1. 다운 상태에서 Windows 키 를 눌러 " R을 실행 상자를 불러옵니다."
  2. regedit "를 입력 한 다음 " Enter " 를 누릅니다 .
  3. HKEY_LOCAL_MACHINE " > " 소프트웨어 " > " Policy" > " Google " > " Chrome "으로 이동합니다.
    참고: "Google" 및 "Chrome" 폴더를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Chrome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고 " 새로 만들기 " > " DWORD 32비트 값 "을 선택합니다.
  5. 값에 " IncognitoModeAvailability의 이름을 지정 합니다.
  6. IncognitoModeAvailability"를 두 번 클릭합니다 값 데이터를 " 1 " 로 설정할 수 있는 상자가 나타납니다 .
  7.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Google 크롬에서 시크릿 모드 " 를 선택하는 옵션 이 사라집니다.
이방법대로 하면 클릭 한방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해 져요 저는 Policy창에 없어서 만들고 그냥 구글 크롬 폴더에도 똑같이 적용해 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