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는 편리하게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거래소 / 경매장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집가는 길에도, 식당에서 밥먹으면서도, 똥싸면서도 스마트폰으로 경매장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면 주기적으로 로그인이 해제되서 매번 번거롭게 로그인을 해 줘야 합니다.(저만 그런건지는 몰라도)

게다가 otp까지 쓰고 있다면 인증기 번호를 받고 보고 외워서 치고
아주 번거로워서 죽을 지경이지요.

쓸만한 매물이 안 올라오는 것 보다 로그인하는 게 더 스트레스 받는 일입니다.

개빡친 저는 스마트폰을 지정 pc로 해서 otp라도 스킵하려 했었지만....더 쉬운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답은 stove앱의 로아 커뮤니티를 따라서 공홈에 들어가면 로그인, otp 인증 절차 없이 바로 경매장에 들어갈 수 있다 입니다.

아래 첫 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stove 앱의 메인화면에서 대부분의 로아 유저들은 로아 커뮤니티가 뜰 것입니다. 들어가줍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처럼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오른쪽 메뉴를 열고 쭉 내려서 바로가기 -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세 번째 사진처럼 공홈에 들어가집니다. 짜잔! 경매장을 로그인, otp 인증 절차 없이 바로 한가운데에 경매장 버튼을 누르고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 실수로 꺼뜨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 앱 잠금을 해 놓으면 더욱 좋을 거에요.

로아를 집에서만 이용하는 유저는 여기서 끝이지만 만약 pc방에서 자주 접속해서 매번 인증기를 사용해야 한다면 약간 불편해집니다. 인증기를 보러 브라우저 창을 나가면 다시 커뮤니티 - 메뉴 - 공홈 - 경매장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웹 브라우저에서 매번 로그인하고 otp 인증하는 것 보다야 백배천배 편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