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글로 간단하게 쓸게요 100%정확한게 아니니 참고만해주세요
기존패턴이랑 비슷하고 패턴이 좀 추가되었습니다.

3관문 추가된 패턴

아재패턴
- 기존운석위치8개+추가4개 = 총12개가 나옵니다.

문양넣기
- 십자 또는 X자로 2개씩 나옵니다. 2개 다 넣어야하고 시간지나면 사라지니 가능한 빠르게 넣어줍니다. (문양 먹으면 즉사)
#팁 : 서로 반대방향으로 미리 가있으면 다가오는 문양에 충돌가능성있습니다.
저희공팟은 넣는거 보스 12시,6시쪽으로 서서 넣었고 나머지는 바깥쪽으로 드리블하였습니다.

미로찾기
- 노란표식은 무조건 노란장판으로 들어가야지 매혹에 안걸립니다. (실패시 시정, 수면폭탄 사용)
#미로찾기 버그?가 있습니다 미니맵에는 노란장판이떠서 갔는데 장판이 안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백퍼센트 매혹에 걸리기때문에 미리 시정오더를 해주시거나 매혹에 걸리지않은 사람이 수면폭탄으로 빠르게 매혹을 풀어줍니다.) -시정타이밍은 마지막장판이 보이고나서 누르면됩니다.

무력화
- 아재패턴때처럼 운석이 떨어지는데 노란색부분을 밟고있으면 버프를 주는데 3스택까지 쌓을수있습니다. (검정부분은 피해야함)
저희파티는 무력좋은사람에게 3스택을 몰아서 300% 추가무력화와 쿨타임감소효과를 받게 하였습니다.
- 안밖패턴이 번갈아가면서 나오니 잘 보면서 무력화 해주시면됩니다.

별패턴
- 노말과 방식은 같은데 도형 피통이 더 늘은거 같고 눈깔이 사방에서 나옵니다.

0줄패턴
- 노말과 방식은 같은데 8번지우면 서로 반대색으로 바뀝니다
#팁 : 예를들어 본인색깔위치가 안쪽에떠서 지웠다면 다음 바뀌었을때 뜨는 위치는 무조건 바깥쪽입니다.

4관문 추가된 패턴

올챙이
- 작은 노란색올챙이가 사방에서 여러개나오는데 보스에게 들어가게되면 스택이 쌓이므로 마구마구 먹어줍니다.

보라색여우불?
- 빨간레이저로 위치 확인 후 느린속도로 쭉 날아오니 보고 피해줍니다.(맞으면 공포같은거 걸립니다)

보라색구슬, 운석
- 맞으면 쉴드가 삭제되니 심포같은거있다고 깝치다가 훅가니 딜중지하고 열심히 피해줍시다. (개아픔)

빨강이
- 노말과 방식은 같은데 세토 공피하기패턴처럼 안전지대로 이동해서 무력화를 넣어야합니다.(시정가능)
#팁 : 1/1/2/2 순서로 들어가게되는데 3번째에 2명이 들어갈때는 1명이 먼저 들어가고 안전지대 위치 확인되면 바로 다음사람이 들어가줘서 무력화하는사람들이 기억하고 피해야합니다. (표식달린사람은 장판밟아도 안죽으니 침착)                  ★2명이 동시에 들어가게되면 안전지대가 없는경우가 많아서 이런식으로함★
4번째에도 똑같은 방식으로 해도되는데 여기서 종종 실수가일어나므로 저희공팟은 2명이 동시에들어가고 나머지2명은 안전지대가 안보일시 시간정지물약으로 안전하게 넘기는방식을 사용했습니다.

파랑이
- 노말과 방식은 같은데 큐브를 부수면 본인들 장판바닥에서 레이저가 나오는데 무조건 장판안에서 무빙으로 피해줍니다. (레이저맞거나 장판밖으로나가면 버프사라져서 즉사)

노랑이
- 처음에 바깥쪽에 서있으면 바닥이 터져서 죽음의땅으로 튕겨나가니 안쪽에서 구슬4,5개지나갔다 생각하면 바깥쪽으로 빠르게 이동해서 보라색여우불?같은걸 피해주면 됩니다.
#안쪽에서 구슬피하는곳 안전지대팁 (파란색점이 안전한곳)


무력화패턴 (2번 다 같습니다)
- 무력화 시작전에 레이저 여러개가 한번에 나오는데 맞게되면 무력화수치가 줄어들게되니 안전지대를 찾아 꼭 피해주고 무력화중에 나오는 모든패턴을 맞게되면 똑같이 무력화수치가 줄어드니 최대한 피해주면서 무력화합니다.
- 무력화가 끝나고 2초정도뒤에 보스에서 본인위치일자로 노란색빨대같은게 나오는데 터진걸 맞게되면 보스체력회복과 스택이 쌓이게되므로 꼭 피해주는데 패턴발생시 침묵과 슬로우에 걸리게되니 무빙으로만 피할수있습니다. (시간정지물약 사용가능)
#팁 : 무력화끝나고 바로오더해서 저희공팟은 적당히 간격두고 시계방향으로 빙글빙글돌면서 피했습니다.

발악 (죽기전 발악같아서 임의로 부르겠습니다)
- 정확히 몇줄부터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저희공팟경우엔 3줄에 노란색빨대패턴이 나왔고 보통5줄이하에 나온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이 패턴은 모든 공대원들이 노란색빨대를 피해야지 안나오는거나 수시로 쓰는거일수도 있습니다.
- 맞게되면 무력패턴때와 같아 클리어에 지장이 생기게 되므로 꼭 신경써서 피해줍니다


대부분 글로만 길게 끄적였는데 보느라 고생하셨고 꼭 선클하시길 바랍니다!
5,6관문은 레벨이 조금 부족해서 올려서 갈지말지 고민중이라 우선 추가패턴공략은 여기까진거 같습니다 ㅜㅜ

공팟분이 찍어주셔서 남바절 멋있게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