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혼동을 드려서 정말 죄송하고 

바드 자매님들은 안그래도 쥐똥만한 데미지가 더 적게 들어가는 버그는 발견된 바 없으니

안심하고 바드를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왜 버그가 아닌지 요점만 말씀드리면 속성 데미지로 변환되는 것의 문제로 보입니다.

스티그마 데미지 측정 중에, [광휘의 낙인] 효과를 받을 경우 그렇지 않았을 때보다 데미지가 올라가야하는데

사운드 쇼크와 마찬가지로 오히려 데미지가 떨어지는 현상을 발견했고

[얼어붙은 낙인], [폭풍의 낙인]을 통해 확인해본 결과,

수속성으로 변환시키는 [얼어붙은 낙인]과 성속성으로 변환시키는 [광휘의 낙인]의 데미지가 첫번째 타격부터

일반 스티그마 데미지에 비해 낮게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폭풍의 낙인은 데미지 감소가 없었습니다)





감소되는 비율을 계산했을때, 네임드 허수아비는 스킬 툴팁에 적힌 표기 데미지에 비해

약 14~15% 가량의 피해를 덜 받는데요, 속성 피해의 경우 이 감소율이 약 30%까지 올라갑니다.

저희가 흔히 볼수 있는 저항룬을 봤을때 허수아비의 속성 피해 감소율은 20%가량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14~15%와 20%의 피해감소를 곱연산하게 되면 31.2~32%의 피해감소율이 나옵니다.)



다시 한 번 혼동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요약


1. 바드
2. 데미지 버그
3.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