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틀린 운명,,,으로 4스택쌓고 피감 뽑히면 4초간 놀게되는건 뭐 당연하고


균형이 뽑힐경우 30초간 루인스킬이 되게 놀게되고 스택트 스킬도 조금씩 놀게됨 그러면 마나 소비량이 줄게되고

여기서 아주 나중에 황후까지 쓰게된다면? 또 변수가 존재하게됨


심판이 뜰 경우 당연히 순간적으로 스택트가 놀게되면서 딜링을하는데에 필요한 마나가 줄어듬

도태가 뜨면 리턴을 쓸 필요가없어서 리턴이 놀게되는데 덕분에 리턴 쓸 마나가 줄어듬

저 모든게 안떠서 마나가 너무 부족하다? 그럼 이번엔 별카드가 손에있으면? 굉장히 기뻐짐

중간중간 스킬들이 놀게되면서 마나를 관리하라는건지 아니면 이러한 변수까지 생각해서 마나를 부족하게 만든건지를 모르겠음;


근데 저렇게 열심히 카드를 뽑을라면 결국 드로우관련 스킬을 하나 넣어야되네?

근데 드로우를 넣으면 뭔가 스킬트리에서 하나가 빠지게되는게 이럴경우 정말 평상시에 뭔가가 너무 아쉽고 맨날 뜨는건

광기 삼두사 유령 뒤운


그럼 특화를 열심히 올려서 카드게이지 수급량을 늘려볼까 싶은데 그렇다고 막 잘 뽑히는게 아님


진짜 모든게 확률,확률, 또 확률임; 그렇다고 뭐 카드별로 확률이 똑같은것도 아니고 좀 몇개를 골라서 그중에서 랜덤으로 뽑혀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사실 걍 맨날 카드뽑히면 삼두사 광기 유령 뒤운 이 네개인거에 빡쳐서 헛소리 좀 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