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랑 4초 지속인데, 범위는 좁고 캐스팅시간은 더럽게 길어서 팀원을 살려줄 용도로 쓸 수가 없음.


그냥 4초 안에 얘나 내가 뚜까 맞을 거 같다 싶으면 써주는건데 팀이 얼은게 아니면 1초 캐스팅 할 시간에 그냥 피하고 맘.

보스가 공격할 때 모션 취하는게 보통 1초씩은 안 걸림. 그보다 더 걸리는 스킬은 그냥 보고 피하면 됨.


보호막 시간을 늘려서 보험기간을 안정적으로 하던가, 범위를 ㅈㄴ게 넓게 해서 팀을 안정적으로 지켜주던가,


하다못해 즉발로 바꿔서 내 몸 던져서라도 지켜줄 수 있게 해줘야지.


범위증가도 없어, 지속시간 증가도 없어... 캐스팅증가는 찍어봤자 고작 15%.


4초짜리 보험은 지금 그대로 밀고가기엔 너무 비실용적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