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의 질주는 파괴전차가 보스가 클수록 다 맞는 확률이 커서 무력화 게이지를 많이 까네요

즉 딜적인 면이나 무력화나 승천보다 모든면이 파괴전차가 유리해보입니다

승천을 쓰이게 만드려면 관통도 주고 거리에 따른 데미지 증가량을 그냥 증가시켜야 할듯...


마력의 결정체와 순간폭발은 둘다 효율이 비슷해보였습니다

단 보스크기가 클수록 마력의 결정체-연쇄폭발이 뒤에 부채꼴데미지도 같이 들어가기 때문에

마력의 결정체가 여러면에서 좋지만 잡몹이 많은 필드보스라면 순폭이 더 쓸만하겠네요

순폭은 대폭발이 데미지 면에서 좋지만 터지는 시간이 길어져서 예측샷이 필요해 애매하네요..


쏜살 바람새는 좀 안좋긴해요.. 어미새가 그래도 마결과 순폭효율과 비슷하게 나오긴한데

날아가는 속도가 너무 느려 안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다들 안찍는가 봅니다

딜적인면은 마결 순폭 쏜살 다 비슷합니다..


고대의 창은 딜적인 면은 고대의 흐름-폭열-고대의힘이 젤 높았습니다.

하지만 그 0.4초때문에 죽을수 있기에 실질적으론 재빠른 시전이 많이 쓰이겠지요

무력화부분은 대지의 창이 압승까진 아니고 약간 더...

그리고 응축된힘이 은근 무력화게이지를 까더군요

하지만 덩치가 큰 레이드같은 경우 보스가 이동이 많기에 고대의힘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물정령은 솔직히 딜링기라고 하기엔 애매합니다


나머지 뭐 슈르디, 전류방출 전기폭풍같이 안좋다고 평이 난것들은 그냥 노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