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8 02:35 | 조회: 604 |
추천:1
오랜만에 그림 올려봅니당~!


기존에 그리던 타입과 더불어 새로운 타입을 좀 만들어보려고 준비중이에요!
길드원분들로 낙서 슬쩍 하구왔습니당 ㅎㅎ
기본 배경 + 낙서들어간 배경으로 넣었더니 좀 귀엽더라구요!
모음집 올리구 갑니도





운명 꺼진다고.. 빨리 들어오라고!







-
-
-
여캐 낙서 모음
레데르나조회 701 추천 7
-
-
-
-
넌씨눈
가자네임조회 460 추천 2
-
-
-
-
오랜만에 그림 올려봅니당~!
졔졔삡조회 605 추천 1
-
-
-
-
아브렐슈드 투표인증용지 그렸슴돠
물어실버호크조회 614 추천 6
-
-
-
-
콱씨
모챠코조회 424 추천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