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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3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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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워로드 패치 개인적 의견(전태만)우선 제가 거의 전태밖에 안했어서 고기는 퓨딜 되었다니까 퓨딜화 추진하시던 분들 축하드립니다.
딜적/플레이 체감 :일단 약해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실제로 계산상 약해진 것 아니라고도 하고요. 사실 지금 조작감 너무 편해져서 그런가 실전딜 자체는 더 올라갔더라고요. 원래 6스택 쌓아야 되던 것도 사라져서 컷씬이나 적이 사라졌을 때 다시 쌓는 것도 사라진 것도 좋네요 시너지 체감 방깎 시너지 상시화도 진짜 편해진 것 같습니다. 이젠 심지어 백헤드피증 시너지도 실질적으로 상시라서 걍 시너지 신경 쓸 필요도 없어지고 RDPS랑 DPS도 시너지 효과로 더 늘어났네요 각 스킬들 변화 체감 방돌: 굳이 말할 필요도 없다만, 이번 전태 패치 중 꽃입니다. 일부 코어도 방돌용 코어로 바뀌고 홀딩 없어진게 너무 편함. 심지어 스킬 시전 속도가 진짜 생각보다 빨라서 광분 터지면 이게 전태가 맞아? 싶을 정도로 이동 성능도 너무 좋아졌어요 리프 어택: 이 친구 1타 진짜 좁아터져서 안 맞는 편인데 이번에 기본 범위 100% 진짜 확실히 체감 됩니다 가낙: 단순 범위 20% 증가이긴 한데 얘도 1타는 확실히 좁았던 편이라 좋네요 증함: 시너지 지속 시간 4초 증가된게 진짜 너무 좋네요. 방밀: 제가 일반 조작을 좋아해서기도 하지만 1타화 솔직히 압축 너무 좋습니다, 다만 1타화 하면 이동 못하는 건 아쉽긴 해요 방격: 2타 사라진 거는 속행이나 아드 스택 아쉽긴 한데 압축된 게 방밀이랑 똑같이 너무 좋아요. 한번 누르고 다음 스킬로 바로 연계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네요 배쉬: 이 친구 지금 좀 연구해볼 거리가 있을 느낌이랄까요. 일단 현재는 채용 안하는 편인 스킬이라 실체감은 잘은 모르겠네요 전방: 유지 시간 가시화랑 폭발 없어져서 후딜 삭제는 좋긴하네요, 근데 50% 이상이어야 쓸 수 있도록 제한 걸린 건 살짝 아쉽, 전태 기준 끝나고도 2초 아군 추가 피면은 진짜 좋네요 신규 코어 체감 연속 돌진, 원래 방방방이었는데 이거 가지고 있다가 마침 바뀌었길래 써봤는데 딜적 체감도 좋고 제가 트리케라톱스 된 것 같아서 재밌어요 무력/파괴 하락인가? 솔직히 말해서 전반적인 스킬 타수가 줄어들고 방격의 경우 트포 선택에 따라 파괴가 없어지기도 하다보니 파괴는 좀 많이 떨어진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파괴 많이 요구하는 기믹이 최근 레이드에서 3막 3관, 4막 2관밖에 없어서 다행이네요. 무력은 누적은 확실히 타대화 트포의 경우에는 좀 아쉬워진 것 같긴 한데 순무는 조작감이랑 스킬 시전 속도가 좋아져서 그런지 오히려 좀 더 좋아진 느낌인 것 같아요. 뭐 사실 사람마다 체감은 다른거라 전 이렇게 느꼈네요 종합적으로는 얻은 것 아군 보조 능력 극대화 조작감, 플레이 감성 최적화 소량의 딜 상승 기동력 상승 잃은 것 누적 무력 약화 파괴 대폭 약화 정도로 정리되겠네요. 전 이번 전태 패치 너무 맘에 드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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