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쿨과 치적 진피만 자기한테 잘 맞게끔 아크패시브와 각인에서 조정해주면 될듯

아크그리드는 낙낙낙 돌돌돌이 높게 나오지만
방방방 방방낙도 허수기준으로는 큰 차이가 나진 않음

실전에서 딱 붙으면 피격판정인 패턴이 많은걸 고려하면
낙낙낙이 정배가 될듯(증함 유동적 사용도 고려하면 더더욱)

아크패시브 3번째에서 혼강 대신 끝마쓰고 정단 쓰는건 어떠냐는
글도 봤는데 그것도 결국 옆그레이드

1. 방방방 낙낙낙 돌돌돌 무엇을 할 것인가?
2. 쿨감을 어느정도로 맞추고 플레이 할 것인가?
3. 내가 유물까지 읽어둔 각인이 뭐가 있는가?

정도 고려해서 허수기준 0.7 배율 가까이 나오는 선에서
자기가 플레이하기 괜찮다 싶은 쿨감으로 세팅하면 끝

고려할 점은
1. 딜몰 시 쿨감보단 진피와 치적 높은게 무조건 쎄다
2. 쿨감이 높으면 누적무력 누적파괴등의 기믹에서 유리하다.
3. 혼돈코어에 부파 추가시켜주면서 치적 챙겨주는 코어가 있다
물론 불타는 일격이 더 좋지만 부파나 치적이 필요하면 쓸만 하다.
4. 쿨감을 높게 챙길수록 속행과 단심 룬의 밸류는 떨어진다.
(압도 질풍 비전 등의 밸류는 올라감)
5. 일반스킬 피해량이 그냥 적추피로 바껴서
방방방 코어 아니면 방격대신 랜스스킬 채용 여부를 고려해볼만 하다.
(특히 높은 쿨감을 주고 쓰려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