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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 15:49
조회: 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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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된지 좀 됏는데 개인적인 감상1. 종합적으론 더 좋아지고 멋있어진건 확실하닷
앜그전 방밀-파불 쓰다가, 앜그 카스코어가 너무 좋아서 반강제적으로 파불 빼고 썼었는데 이젠 증함을 빼도 되서 다시 파불 써서 좋다. 물론 이거말고도 딜도그렇고 많은사람들이 좋아하는듯. 2. 모션이나 이펙트 좀만 더 신경써줄수 없는걸까.... 풀캐 같은 경우 반동제어를 위해 방패를 땅에 박거나 했으면 조금의 밀림으로도 역동성을 느낄수있을거같고 아니면 뭐 방패를 앞에꽂은후 그 위에 거치를 한다던가,, 하는 식의 모션상의 '킥' 이 없는게 내심 아쉬움.. 심하게 말하면 그냥 파불-한방포격 거대버젼이니... 그리고 버캐 밀림완화 같은 경우도, 내 기억으론 옛날에 이미 한차례 줄인 상태였던걸로 알고있고, 이번 패치때 다른 부분에서 기동성을 더 높여주는 패치들이 있엇는데, 굳이 버캐밀림을 이렇게까지 줄여서 부자연스럽고 역동성 떨어지게 한 이유를 모르겟음. 게다가 기존에 밀림을 활용하던 부분도 분명 있었는데,,, 방밀 마지막 트포(모서리로 찍는거)나 방격 체인대신 들어온 트포 같은것들.... 너무 성의없음. 전자의 경우 일단 범위를 가늠할수가 없음. 검쓰는 캐릭들은 검기?같은걸로라도 이펙트랑 실제 범위랑 얼추 맞추잖아 이거는 방패보다 훨 앞에까지 맞긴하는데 아무 이펙트가 없어... 방격도, 꽤 좋았던 체인트포를 제끼고 들어온건데도 불구하고, 3중으로 때린다면서 그걸 표현하는 그어떤 이펙트나 모션도 없음. 초창기 로아가 스킬의 변화, 트라이포드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던거 생각하면 너무 노성의. 3. 피빕에서 곡소리가 나고있어요..+ 밸런스... 피빕안하는 사람들이 다수긴 할테지만, 그렇다고 무시해선 안되겠죠... 안그래도 워로드는 상위 티어였는데 이번 패치로, 미친 풀캐범위+방격강습속도+라스기습트포로 초즉발 범위 피격이상OR감전+ 리프어택 몸통범위 및 속도증가(내 감으론 판정발생 속도도 빨라진거같음) 등등으로 기존 브블리버를 상회하는 괴물이 나왔다고 하는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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