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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3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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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그리드 대지붕괴 실험긴 내용이 싫은 사람을 위한 3단 요약 아드빨때는 아드 타이밍 내에 센거 먼저 박고 날먹 패턴때는 그냥 빠른 대가 발사가 깔끔한듯 2. 대신 경면, 무너지 같은 투발 효과를 챙길 수 있다. 근데 억지로 투지 발산 중에 다 쓸 필요는 없는 듯. 3. 대신 기믹 직전이거나 눈가루도 피하는 패턴 같은 거면 투발 켠 상태에서 주력기 빨리 털어버리고 기믹같은거 하면서 손가락 빨때는 허공에 스킬 쓰고 아덴 채우면 될 듯. PS. 그놈의 일망 이야기도 나와서 쿨초 되더라도 연달아서 쓰는거는 최대 3번까지만 사용했어. 그랬는데도 뭔놈의 일망지분이 폭렬권이랑 비비는 거지? ㅡㅡ 솔직히 우리 아크그리드 망하긴 했지만… 그래도 살 길은 찾아야 하잖아? 인갤 아크그리드 글들 보면 메뚜기 태껸이 정배라 다들 그렇게 가는 분위기인데, 나는 배럭 인파가 5개나 있어서 플레이 스타일이 너무 달라지면 숙제할 때 헷갈릴 것 같아서 정가로 대지붕괴를 선택해버린 호구야 그런데 대지붕괴 코어 17P 옵션을 보면 투지발산이 유지되는 동안 기력 스킬 적주피 10% 증가잖아? 그러면 당연히 여태 까지 대가 발사대였던 우리가 궁금한 부분이 생기잖아? 1. 투발 중에 17P의 효과를 유의미하게 받는 철난폭열폭을 터는 게 이득일까? 2. 아니면 안 터는 게 낫고 그냥 대가 발사대를 하는 게 이득일까? 상식적으로야 “17P 조건을 만족하면 DPS가 오를 것” 이 정상인데. 응 스마게야~ 응 재학이야~ 이미 분석한 사람도 있을거 같긴 하지만 그런 똑똑한 지능이었으면 인파를 안했지.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어보는 습관으로 허수를 좀 쳐봤어. 우선 내 스펙은 스샷을 첨부할게. ![]() 3093따리이고 각인은 원(2.0)아(0.2)기(0.0)돌(2.0)안(0.4) 보석은 8겁작이고 일망은 신준광인, 죽선도 좋아는 하는데 보석 변환 귀찮아서 포지셔닝으로 진용 씀, 폭렬권은 위빙 주고 있어. 아크그리드는 아래와 같아 ![]() 전분기 다 올리면 너무 조잡해서 표로 만들어서 올릴게 사이클 살짝 밀리는 거는 실전에서 포지셔닝 할때 프레임 조금씩 쌓여서 정리 될 거 같고, 나중에 내키면 세팅하고 돌려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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