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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6 17:05
조회: 1,030
추천: 2
밸패 앞두고 인파 관련 생각공용
순타 헤드어택인거 바꿔라 뒤로 밀려나는 스킬, 딜링기 중에 강제로 전진되는 개선 좀.. 1. 대지가르기 질풍의 칼스트처럼 대지가르기 데미지가 확실한 코어를 만들면 좋을거 같은데 흠.. 2. 용강 거리에 따른 체공시간이 다르면 좋을거같음(전직업 포함해서) 도착지점이 바로 발밑이면 빨리 떨어진다던가 그런 느낌 3. 상시강화 아덴 안켜서 버려지는게 5초 약노, 무력화 20퍼, 대지가르기, 자원 무한인데 그에 상응하는 뭔가가 있어야함 이 솨람들아 안그럼 유저들이 쓰겠나고요 4. 충강 본래 플레이감성 노답이라 줘도 안먹을듯.. 풍파쿨이 7초인데 죽선쿨은 8초고 천지파권쿨은 15초같은 투지사용 뇌정지 오는 상황 개편 필요함 5. 충억 돌대가 고밸류같은데, 고대에 공이속 무공 팔찌 못 뽑으면 뭔가뭔가임 그리고 버프창 난리남, 버블은 2개, 운명은 4스택, 달인 5스택 , 아드 6스택 여기에 공이속 스택 추가..? 6. 연환 제에ㅔ에발 치적 불균형 만들지말라고, 치적 고르게 주면 뭐가 덧나냐 어떻게 세팅해도 어디선가 손해보는 빌드를 짜서 유저 긁어야 속이편함? 깨진항아리를 주면서 물채워놓게 하는게 악질이 아니면 뭐임? 제발 기반을 다진 뒤에 차이를 줘라, 차이부터 주고 기반 다지면 퍽이나 밸런스 맞추기 쉽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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