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저는 스킬포인트가 부족하여, 
7M 4로 설명드리는 점
스킬트리에 정답이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며, 
저 편한대로 쓰고 말씀드리는 점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아래 괄호안에 있는 숫자트라이포드입니다.)
인파는 마나가 아닌 충격 기력으로 운용하는 클래스입니다.


극의 체술
(충격 단련 아님)


(3)

(백 어택)전진의 일격
이동기 겸, 공증 자벞을 가진 스킬입니다.
쿨타임이 짧기 때문에, 출혈 혹은 단죄를 쓰기도 합니다.(개인차)
(제 기준 출혈룬딜 28000 ~ 크리 5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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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

(백 어택)맹호격
피증시너지 , 공증 , 충격수급을 해주는 스킬입니다.
(체술인파는 딱히 충격수급 필요 없지만요..)
주력기 혹은 짤딜 스킬 이전에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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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

(백 어택)철포난격
(잡몹을 통과하기 때문에 이렇게 찍었습니다.)
앞으로 세 번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트라이포드에 쿨타임 감소가 있어, 주력기인데도 짧은 쿨타임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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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221)


(백 어택)난타연권
난타 쓰시는 분들이 두 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막타 강화 or 출혈
출혈 룬만큼 딜 안나옵니다. 다만, 출혈이 필요한 기믹 (예: 세토)
이 있는 던전 레이드는 출혈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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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



(132)

(백 어택)밀고나가기
치적 트포가 있기 때문에, 강력한 스킬중 하나입니다.
트포는 취향이며, 저는 (132) 트리를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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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1) or (331)

(백 어택)용의 강림
시즌1에는 이동기에 불과하였지만, 
체술 인파에게는 주력기 급 딜 스킬입니다.

2번째 '화신출격' 딜 트라이포드를 달면
제 기준 화염딜 (20000~크리43000) 6틱
이지만, 저는 강인함이 편한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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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스킬



(231) or (232)

(헤드 어택)순간 타격
헤드 어택에 높은 데미지를 자랑합니다.
백어택으로 공격시 데미지는 많이 떨어지지만,
카운터 기믹 레이드에서는 연습만 하신다면 좋은 스킬이 됩니다.

or


(221)

(백 어택)지진쇄
 무력화가 -중- 스킬이며, 화속성 스킬 백어택을 가진 스킬입니다.
후속타가 많이 맞추기 힘들지만, 다 맞췄을경우에 약하지 않은 데미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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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쇄와 순간 타격에서 고민들을 많이하는 인파님들을 많이 봤습니다.
카운터 기믹이 필요하면 순타, 무력이 필요하면 지진쇄라고 조심스레 말씀드려보고
레이드 하면서, 스킬을 바꾸는데 실링이 들지 않으니 그때그때 조합에 맞춰 쓰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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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스킬


(121)

(백 어택)죽음의 선고
체술 특성상 충격스킬 데미지 -30%가 되지만,
죽선 자체의 레이드 단일 특화 데미지 덕분에 큰 데미지가 나옵니다.
순타 지진쇄 같이 쓰기보단 순타 or 지진쇄 , 죽선이 좋습니다.


or



(131)

(헤드 어택)회심의 일격

레이드 혹은 기믹의 무력화가 상당히 요구될 경우
죽음의 선고 대신 쓰게되는 무력화 시너지 스킬입니다.
헤드 어택으로 사용시 데미지가 상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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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 스킬



진 : 극멸권
강력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나, 지금 이미지와 같이
딱 붙어있는게 아니라면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예)


이 각성기를 쓰시게 된다면 몹에 바짝 달라붙어서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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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왕불패

어디서 써도 어떻게 맞아도 맞기만 하면 같은 딜이 들어갑니다.

둘의 각성기 데미지 차이가 그리 크지 않으니 용왕불패를 추천합니다.





인파에 대해 궁금한 점, 뉴비분들을 위해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쓰는 '레이드'스킬트리로 올렸으며, 스킬에 정답이 있는건 아닙니다.
위 스킬들의 데미지맹호격, 장비 시너지를 다 못받았을 수 있으며, 
데미지가 아닌 스킬로 봐주시면 됩니다.


-지적사항 틀린부분이 있다면 피드백 받고 수정하며, 궁금한 점은 질문 받습니다. 
 확인하는게 느리오나 확인 하고 답변 할 수 있을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수정 : 회심의 일격 추가, 백 어택 헤드어택 표기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