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설트는 강일 트포가 집중 라인이라 완전 의미 없는 패치임

근데 별개 라인이어도 별 의미는 없었을듯


피니시 혼일, 헬블 대뒤 이건 레더 내에 "가능은" 함


단, 러쉬 스페캔까지 섞어야하고 공이속도 거의 만땅 되어야해서 질증은 못씀

추가로 레더 각성기 사이클 후에 레더 밖에 옵드, 헬블 대뒤까지 쓰면

대뒤 프레임이 너무 길어서 아덴 다 채우기 전에 그 다음 레더가 이미 돌아와버림 (사이클 누수)

또 대뒤 안정적으로 넣으려면 후딜긴 옵드를 레더 끝으로 빼야하는 단점도 있음


아무리 허수취급인 모르둠이라고 해도 혼일, 대뒤 다 채용해서

딜 상승 노리기는 조금 어려울 듯 하고

혼일을 기존 강일 느낌으로 쓴다 치고 쓰는거정돈 괜찮을듯

피니시 딜지분과 혼일 딜상승량 고려하면 전체딜 0.8% 정도 오를 듯


기존대로 강일, 이럽션 쓰는 사람은 안상 -> 질증으로 바꿔서

후딜감소를 딜로 치환해서 딜상승 노려보는것 정도

딱 그 정도인것 같음


한줄평 : 패싱 수준의 어설트 겜안분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