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초 지속 이거 존나 불편하지 않음? 피증 수치도 낮고

상시 딜때야 아무 상관없지만

기믹 넘어가기전에 폭주 남은시간 봐서

앜패나오기전처럼 폭주 안 끄고 영혼의짤딜까지 우겨넣고 기믹수행하면서 쿨 돌아오면 

바로 또 풀딜 박을수 있을지 계산하는 플레이도 있어야 하는데 이건 뭐 피증 12초 지속때문에

기믹넘어가기전엔 무조건 폭주 꺼서 게이지 채워놓거나 못채우면 그로기때 남들 딜 박을떄

폭주 채우느라 3 4초 날려야 되는거 좆같지 않음?? 

폭주 켜서 널널한 공이속으로 기믹수행도 하고 뭐 그런게 잇어야 되는데 저 12초때문에 걍 

무조건 끄고 딜할때만 키고 반복해야 되는거 진짜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