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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8 20:24
조회: 2,614
추천: 1
로빌로 계산한 비기 음돌vs뭉가 + 아드효율치명이 안 붙은 2옵 팔찌를 끼는 저는 치명 수급처가 치명500와 하옵 치적 반지 두 부위가 끝입니다
그래서 좀 치명이 여유로운 편이고요 사람마다 워낙 요즘 팔찌가 달라서.. 제 기준(치피10%)으로 로빌로 조금 깔짝여봤습니다. 자기 세팅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직접 로빌에서 해보시는 거 추천 아래 스펙 고정 치명10 특화30 (공이속 만찬기준 30+9+5=144%) 일격2 원한 예둔 돌대 질증 백어택 확률 33.33% (치적 91.5%, 백어택100%) 각인은 모두 전설 기준, 스킬은 백어택 스킬 기준 (딜지분이 없어서 일단..) 1) 저받 + 입타 + 한돌3 = 100%로 가정 이걸 기본으로 비교할 겁니다 (*이 상태에서 뭉가 쓰기 위해서 예감2으로 당겨와도 치적이 부족해서 손해) 2) 아드 + 뭉가 + 예감1 한돌2 = 99.4% 뭉가로 바꾸고, 부족한 치적을 아드로 채웠지만 소폭 약합니다. 아드는 안그래도 불편해서 실전성이 더 낮은데 쓸 이유 없음 (주의: 본인은 귀걸이 공%상옵 2개) 단순히 입타->음돌로 바꾼 경우. 질증으로 공속이 134%가 되어 아예 140%도 초과못해서 쓸 수가 없습니다. 음돌은 한계 못 넘으면 진피가 엄청나게 깎임 4) 저받 + 질증대신 안상 + 음돌 + 한돌3 = 98.5% 음돌 세팅을 위해 위에서 질증을 빼고 안상을 넣었습니다. 그런데 음돌이 21.35%밖에 안 나옵니다. 입타가 21%인데.. 기존 질증+입타가 차라리 진피 0.35% 손해보는 대신 각인에서 2%p 쎄지는 거라 이게 더 이득인 상황 5) 저받 + 음돌 + 공이속 5% 팔찌 + 한돌3 = 100.21% 그럼 결국 질증은 써야 할 거고, 이를 만회할 추가적인 공이속이 필요하단건데 팔찌 5%를 가정하니 입타보다 쎄지는 첫 구간이 됐습니다. 음돌로 얻는 진피가 입타보다 높아지는 구간이기 때문 요약하면 치적 시너지 없는 상황에서 전설 아드는 불편한데 한 사이클 딜만 더 약하다 공이속을 어디선가 구해올 수 있으면 음돌 채용할 것으로 보임 반대로 1치적 시너지 들어오면 뭉가가 좋습니다. 저받 + 한돌3 입타 세팅 (100%) 저받 + 예감2 뭉가 세팅 (101.5%) 아드 + 한돌3 뭉가 세팅 (100.4%) 역시나 전설 아드는 버서커한테 큰 의미가 없는 거 같네요 저치적 아드 수저 스킬셋 가진 애들이나 쓰는 걸로 지금은 신속 올리는 건 고려 안 했습니다. 파브가 맨날 2~3초 아깝긴한데 일단 사이클 정립부터 제대로 필요함 참고로 신속으로 음돌 효율도 같이 잡아야지 -> 는 치적이 내려가서 더 손해입니다 (이젠 돌대도 상시 풀효율) 그 치적을 아드로 올려야지 -> 깡딜 각인이 사라져서 종합적으로 손해입니다. 파괴전차 공속으로 음돌 효율과 동시에 잡자! -> 일격 노드가 너무 사기고, 옵드 딜지분이 더더욱 줄어서 이젠 진짜 아님 그리고 음돌 효율에 집착하면 안 됩니다 이거 21%->24%돼봤자 2%정도 밖에 안 쎄져요 무마 채용! -> 지금 3번째 러쉬가 들어가니마니 하는데 쿨감된다면 대충 dps 소폭 상승 (이마저도 쿨감100% 활용기준) 깡딜 약해지고... 좋은게 없는듯 쿨감으로 어떤 획기적인 사이클이 엄청 단축된다!! <- 이때부터 우린 이 부분을 알아봐야함 ps. 폿 천상과 같은 주기적인 공속 고려x 입타 싫다면 업타임 높을 걸 감안하고 (홀나제외) 음돌해도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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