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16 20:11
조회: 2,145
추천: 5
그냥 밸패 숫자로 보면 오의는 너프 맞음바뀐 아크패시브 내역에 따른 딜 변화 - 깨달음 1노드 오의강화 : 총 딜량 24%->32% = 6.45% 딜 증가 - 깨달음 4노드 과소비->순환 : 총 딜량 42%->20% = 15.5% 딜 감소 -> 깨달음 관련 총 딜 변화 = 1.0645 * 0.845 = 0.9 // 깨달음 기존 대비 딜량 10% 감소 - 금뢰각 도약 딜 버프 = 82% -> 100% = 9.9% 증가 (깨달음-도약을 통한 금뢰각 총 딜량 너프 - 1.1% 감소) 이게 자공증 없이 그냥 스킬을 쓰는 캐릭터면 버블 완화로 저점 보완 해서 옆그레이드나 버프가 될 수 있는데 문제는 오의는 바속 6초 폭탄목걸이 달고 해야하니 스킬을 자유롭게 쓰는것도 아니고 결국 똑같은 싸이클에 나선경 넣어서 총딜량을 10% 더 넘게 끌어올려야 같아지는거임 그와중에 풍신은 예전에 너프 먹어서 스커는 메인딜링기로 쓸때 배마는 아예 쓴다는 선택사항도 아니고 걍 패치 담당자가 배마한테 악의로 똘똘뭉쳐있다니까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