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룡천상 애미뒤진 사거리로 쳐 빗나가던게

사거리 패치로 잘 맞게돼서 올라간 지표까지 순환도입으로 올라간거로 생각할 확률 99.99%임

화룡 타점바뀌어서 올라간 저점을 순환덕에 올라간 저점이라고 생각할거고

과소비때 이게 안맞네 싶던 화룡들 순환패치랑 같이 들어온 타점 패치로 이것도 맞네로 바뀌어서

풀 사이클 이후 박는 붕나까지 고려안해도 평균 저점 올랐을거임

붕나까지 박는 고점으로 생각하면 과소비때보다 고점도 아주 조금 올랐긴하고

근데 버블 씹창내고 4오의쓰게 해서 초각스킬타이밍마다 더 불쾌하게 만들고 아드딜몰이도 안좋게 만든거 고려하면 걍 플레이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좆같기만 하다는거임

내연4오의는 이동기도 없고 즈그가 유도한 4버블족쇄에도 안맞는데 이게 최고점트리라는것도 존나 웃음벨임

문제는 지표 지표 거리는 개시발놈들 입장에선 잘 된 패치라는거ㅋㅋ

왜? 순환이랑 관계없지만 아무튼 화룡 잘 맞아서 저점도 올라갔고 고점도 아주 조금 뚫어줬는데 예상대로 지표도 안정적이잖아 한잔해~ㅋㅋ

아 매주 수요일마다 걍 좆같다

빨리 '노후화된 클래스부터 우선적으로' 하는 밸패해서 배마가 거기 해당 되는지 안되는지나 판가름 해줬으면 좋겠다

애매하게 해놔서 배마 시발 접지도 못하고 강습때문에 스펙은 올려야되고 매몰비용 커지기만 하는데 ㄹㅇ 꼬접마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