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보내고 비아키스 출시전에 클리어 못하면 어쩌나 정말 걱정많이했는데..
정말 다행히 오늘 클리어 할 수 있어 너무 기쁩니다 ㅠㅠ
트라이를 준비하시는분이 참고하실만한 몇가지 배마 이야기를 남깁니다.


[1] 스킬
* 클리어 스킬 : 용포M 바속M 내연M 방천M 월섬M 섬열M 뇌명M 붕천7
용바에 내연(최후의속삭임),방천,월섬,뇌명,섬열을 몰아넣는 방식은 같습니다.
내연은 격렬한 전투대신 파티 바드님과 용바쿨을 맞추고, 빠른준비를 선택했습니다. 
카운터 스킬 붕천퇴는 스킬포인트가 부족하면 4만 주셔도 충분합니다.
섬열란아는 3트포는 딜은 흥분된일격, 생존은 득도를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에스더와 카운터를 전담하여 득도를 선택했습니다. 절대생존)

[2] 각인
* 클리어 각인 : 
원한 예둔 돌대 초심 각성
헬을 의식한 셋팅은 아니었고, 지배세트를 완성하기 위한 각인을 그대로 들고 시작했습니다.
각성딜이 약한편이 아니라 나쁘지 않지만, 제가 다시 셋팅하고 도전할 기회가 있다면,

* 추천 각인 : 원한 예둔 돌대 초심 기습
각성대신 기습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발탄이 백어택 적중 난이도가 굉장히 쉽습니다.
각성을 발탄의 패턴 중, 안전한 몇가지에 모두 사용해야하는 부담도 감수하지 않아도 됩니다.

+ 혹시 조금 안정적인 선택을 원하시면 중갑3보다는 위기모면1을 추천합니다.


[3] 붕천퇴 카운터
저는 좋은 판정과 짧은 쿨의 붕천퇴 덕에 팀에서 거의 모든 카운터를 전담했습니다.
막페 유령 카운터는 하드보다 약간 빠른정도입니다. 두가지만 구분하시면 편합니다.

1. 카운터 시작 시 도끼를 "아래로" 
→ 도끼가 아래임을 확인하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많이 늦으면 실패합니다.



2. 카운터 시작 시 도끼를 "위로"
→ 일단 1번의 아래가 아니라면 한박자 쉬고, 내려칠 때(파란불) 쳐야합니다.



[4] 몇가지 위험한 상황을 회피하는 방식
1. 1페이즈 도끼장판을 회피할때, 피격당하면 뇌명각으로 이탈을 추천합니다. 안전지대 진입은 스페이스바. 
2. 내려찍고 십자형태로 파괴되는 패턴에서는 잠시 딜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격판정이 조금 이상합니다.
3. 카운터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경직이 예상되면 스페이스바+붕천퇴로 연계하면 가능합니다.
4. 방천격, 월섬각을 사용하는 도중 발탄이 회전하면 뇌명각으로 이탈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5. 유령카운터시, 밖을 돌진하는 유령에 주의하면서 붕천퇴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진시 피격후 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