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8-28 17:45
조회: 91,626
추천: 38
역천 1사이클 완성 (최신화 01.19~)1사이클 역천 최신화 완료 ( 2025 01 19~ ) [ ABC 목차 ] A. 1사이클이란 ? B. 1사이클 장단점 C. 1사이클은 언제부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 A. 각인 및 아크패시브 B. 스킬트리 및 보석+룬 C. 사이클 영상+택스트 / 각성기사이클 A. 1사이클이란 ? ![]() 깨달음 서브노드 "반동제어" x키로 금강선공 해제시 남아있는 비율만큼 현타시간을 줄여주는 효과를 활용해 1금강당 1내방만 활용하는 사이클 1금강당 1내방 = 1사이클 (1싸) 1금강당 2내방 = 2사이클 (2싸) 1금강당 3내방 = 3사이클 (3싸) B. 1사이클의 장단점 * 1사이클 vs 2사이클 비교움짤 * 1사이클의 가장 큰 장점은 매우뛰어난 실정성(저점) + 쉬운 조작(사이클)난이도 2가지 위에서 설명한것처럼 1금강당 1내방만 사용후 아덴을 off 하기때문에 외워야할 사이클이나 별다른 조작법이 없고 사이클의 시간도 2사이클에비해 짧아 보스의 다양한 딜로스패턴에 큰손해를 보지않기때문에 실전성 및 저점이 뛰어납니다 * 1사이클의 단점은 2사이클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낮은고점, 아무래도 2사이클에비해 금강을 절반만 활용해 유틸성을 극대화한 빌드이다보니 고점이 낮을수밖에없습니다 ( 어느정도 차이인지 궁금하신분은 링크 남겨드릴테니 클릭해보셔요, 이전 테스트글 ) C. 1사이클은 언제부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 * 해당빌드는 깨달음포인트 76p부터 사용가능하며 이후로도 쭉 사용가능 ! - 저점과 실전성을 끌어올린대신 허수기준 고점을 어느정도 포기했다는걸 이해하셔야합니다. * 이런분들께 강추 - 어떤상황이든 1인분은 확실하게 할래! , 쉬운 난이도가 좋아 , 배럭이라 편하게 게임하고싶어 A. 각인 및 아크패시브 * 각인 ![]() - 질량증가 채용시 공속을 올려주는 만찬과 와인을 챙겨먹어주세요 - 귀찮으신분은 만찬정도만 드시거나 질증대신 안상으로 대체가능합니다 * 아크패시브 - 진화 / 특화30 치명10 > 한계돌파3 > 혼신강타2 > 입식타격 - 깨달음 / 금강선공 강화3 + 반동제어2 > 한계돌파1 > (이후 남는포인트에따라 한돌or반제 분배) - 도약 / 풀려난힘5 > 잠재력해방4 > 즉각적주문2 > 금강 * 엘릭서는 달인 고정 B. 스킬 및 보석+룬 ![]() - 스킬포인트가 남는다면 벽력장 우선해서 14레벨 찍어주세요 - 정화가 필요하다면 기공장에 속행대신 정화 C. 사이클 영상 + 택스트 / 각성기사이클 * 사이클 영상 - 깨달음 한계돌파 찍히기 "전" 사이클 [ 순순 금 환내기여벽군풍난 (현타) 기 순순 > 사이클재시작 ] - 깨달음 한계돌파 찍힌 "후" 사이클 [ 순순순 금 환내기여벽군풍난기 (현타) 순순순벽 > 사이클재시작 ] * 각성기 사이클 - 깨달음 한계돌파 찍히기 "전" 원기옥 사이클 [ 순순금환순여기벽군 내풍"원기옥"기 순순환순여벽난기 (현타) ] - 깨달음 한계돌파 찍힌 "후" 원기옥 사이클 [ 한계돌파를 찍으면 각성기 자공증분리가 되어서 각성기사이클이 딱히 없습니다, 각나올때마다 던져주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틀린내용이나 더보완해야될점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궁금한점 생기시면 댓글,쪽찌,우편 or 인게임친추 보내주세욥
EXP
246,774
(47%)
/ 260,001
인벤닉 = 인게임닉
겜안분 로아 쉬는중 2025 02 13~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