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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1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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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심, 속행이 보너스가 아닌 필수가 된 구조이게 모르둠에서 딜이 기믹으로 쿨을 벌수 있는 레이드랑 차별되게
중위권으로 추락하는 주된 원인임. + 원기옥 쿨 녹이는 구간없음도 있지만, 이건 좀 다른 이야기. 1,2막 3막 1,2관 단심 속행꼬여서 1금 첫내방 군림보에서 1금 두번째 내방 군림보로 밀려도 기믹이 있으면 이게 복구가 가능함. 근데 기믹이 없음. 단심속행 확률 상 애초에 매번 싸이클마다 터질 수 없는 구조임. 섬열파트리는 난화격에 질풍빼면 안돌아가는 수준이고(공이속팔찌X) 1군 1군림보에서 군림보 딜비중이 20퍼 가량되는데 (사실 허수준에서 17?18퍼 정도 될건디 쉬운 계산을 위해 20퍼로 설정) 이걸 속행 단심이 꼬여서 다음과 같이 사용되면 떨어지는 DPS수치는 다음과 같음. 1금 1군 = 100 6금 5군 = 500+80 = 580/6 = 96.666(이후 계산식 생략) 5금 4군 = 96 4금 3군 = 95 3금 2군 = 93.33333 보통 단심이 굴린다 가정 시 보석 레벨에 따라 4금 3군 / 3금 2군 형태가 많음. 북미로그상 7금 6군 ~ 4금 3군이 주력 보석레벨이 높을 수록 군림보횟수가 줄어듬. 근데 이건 당연한거임 군림보 하나때메 일반스킬 쿨까지 과하게 감소시킬 이유가 없음. 뭐 디피에스가 1~2퍼정도면 단심 한번 안터져도 그럴수있는데 1금 한싸이클에 18~20퍼 차지하는 스킬이 밀려서 저런식으로 DPS 3퍼 이상 누수가 생기니 ALL 지딜 구간에서 힘을 못씀. 지금은 다들 7작 8작 쓴다고 못느낄뿐 9작 올리고 스킬쿨 여유되서 신속빼기 시작하면 군림보 1초 밀리는게 그냥 스트레스로 다가옴. 진짜임. 작열을 올릴 이유가 없음. 천공참을 개선해서 1금 1천공참 시 1금 1군림보 DPS 대비 97~98퍼수준으로 저점보완해주면 좋을텐데 천공참 방치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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