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18 19:03
조회: 2,235
추천: 4
진짜 호크하면서 이건 제발 개선좀 해라 싶은거얘네 아덴할부 때부터 구조를 개선하는 방향성을 전혀 못잡고 있는거같음
그러니 죽습의 구조, 치피증 치적의 불균형 같은 내용은 적지않겠음 어차피 얘네 구조개선 방법을 모름 그동안 키우면서 스킬에 불편했던 점이라도 적어봄 1. 스나이프 피면 바라지도않음, 다만 차징시간이 너~무김. 차징시간 줄여야됨 활시위 땡기다가 끊어지겠다 이거진짜 필요함 그리고 제발 한발짝 뒤로가는거좀 삭제해주셈 이제는 당연하게도 뒤로 스나땡겨서 보스한테 붙어서 쏘는게 습관이 되어버렸지만 그 한발짝 뒤로가는거 자체가 문제라고 생각함 2. 스파이럴 애로우 보스 움직이면 안맞는건 스킬 자체를 개선해야해서 바라지도 않음 다만 제발 이펙트좀 수정해주셈 제발 스파이럴 쓰고나서 보스가 무슨패턴 쓰는지 잘 안보여서 긴장이됨 이게 맞는거임? 스킬쓰고 긴장해야 한다는게 그냥 어이가없음 ㅋㅋ 3. 락온 타직업들은 직각별로 초각성 스킬을 쓰는데(물론 일부직업은 있을 수 있음, 내가 아는 직업들은 다 각기 다른거씀) 호크는 둘다 락온을 안쓰는게 그냥 웃김 ㅋㅋ 원래 스킬트리부터 두동이랑 죽습이 크게 다르지 않기에 초각스킬에도 스파이럴에 죽습/두동 다 달아주고, 유틸이 마려운 사람들은 락온쓰라고 둔 스킬인거 같긴함 근데 이게임은 몸비틀어서 데미지 더 넣으려고 하는 게임인데 유틸을 선택하겠음? 다 딜(스파이럴)선택하지 ㅋㅋ 근데 그쪽 상황도 좋지가 않음 ㅋㅋㅋ 걍 초각성 스킬의 컨셉자체가 얘만 이상함;; 트라이땐 잘쓰겠지 근데 게임 평생 트라이 할거 아니잖음.. 트라이시간<<<<<숙련돼서 숙제하고 다니는 시간인걸 그리고 락온쓴다고 와 호크유틸 개사기네 ㅋㅋ 이러지도 않음 락온화살 타겟팅도 문제고 4. 해일, 샾슈 제발 둘중 하나라도 경면좀 주셈 이왕이면 두직각 다쓰는 샾슈로 경면좀 주셈 제발 5. 강습(매폭) 피면 이거 없앨꺼면 도대체 죽습 데미지 3%너프는 왜했던거임? 유일한 피면없애고 딜좀 올랐더니 딜도 깎아버리면 남는게뭐임 게임이 호크 안티인가? 6. 마나 제발 마나소모좀 줄여주세요 스킬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 당장에 생각 나는건 이정도 인데 더 있을거 같긴함. 제발 구조개선할 능력이 안되면 불쾌감이라도 없애줬으면 좋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