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 먼저 제일 좋은 개선은 클래스 리메이크임.
- 개선안에 딜은 고려하지 않음(구조에 맞는 딜 수치는 알아서 조정 해)
- 아래 나열하는 개선안은 리메이크가 도저히 힘들때 차선안임.

죽습 (이베, 급베, 트리플악셀 구조개선은 시급하지만 리메이크 급이니 넣지않음)
1. 매폭시 n초간 공이속 15% 증가
2. 치피증 > 피증 조정 (치피증으로 두고 싶으면 치피증 낮추고 깡딜 버프)
3. 이베 급배 마나소모 감소
4. 스나 피면 주던지 or 차징시간 20%감소 or 쿨타임2배증가&딜 2배증가
5. 입타 사용불쾌함 없게 짧은쿨 피면을 주던지 or 샤슈 경면
6. 드릴, 락온 변경 (간결하게 겁나 큰 호크샷 같은거)

두동
1. 정신나간 사이드노드 변경(둘다)
2. X스킬 변경 (50게이지 소모, 강력한 딜) 매 꺼야할땐 Z+X
3. 특화 계수 조정
4. 매소환시 이속8% > 공이속 n%


개인적으로(개인적, 개인적, 개인적)
지금 구조대로라면
죽습은 치신베이스의 약간의 암살느낌의 날렵한 전투경험을

두동은 특화베이스의(근데 적어도 공속은 부족하지 않도록)
Z X 스킬을 이용한 민국이가 진짜 두번째 동료처럼 느껴지게 만들었으면 좋겠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위에 다 필요없고 제일 중요한건 컨셉을 잡는거라 생각함

활쟁이, 나이프 암살자, 아르데 초딩기술컨셉
셋중 하나만 하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