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화살 폭격(임시명)

락온에서 영감을 받은 퍼펙트존or차징 스킬.

스킬 시전시 호크아이가 제자리에서 자세를 잡고, 그 뒤에서 대량의 속성 화살 세례(일렉트릭 노바, 아토믹 등)가 날아감. 페이트 길가메쉬처럼.

1트포 실마 채용/영웅 풍요 기준 홀딩 도중 1매가 차며, 퍼펙트존 성공or오버차징시 대상에게 박힌 화살들이 폭발하며 대량의 호크게이지 회복.

홀딩 중 화살세례는 짤딜, 폭발에 주력기급 딜으로 매손실과 딜밸런스 적당히 조절.

2트포 피면 채용 가능(소울도 피면+차징 피면 이렇게 2개 존재하니 유틸 밸런스는 괜찮을 듯)

호크에게 부족했던 궁수 직업의 낭만, 속사 컨셉을 로아만의 스타일로 살린 스킬.

2. 장점

-컨셉도 사용감도 구린 블스 뺄 수 있음.
-급베 실마 삭제(몸 비트는 5딜 4매 견제) 가능해져 카운터의 자유로움.
-현재의 5딜 3매 플레이스타일을 거의 그대로 유지하며, 리메이크나 구조 개선 없이 부족했던 컨셉과 불쾌함을 해소할 수 있음.
   -호크 유저들이 만족할지도 안 할지도 모르는 전체 구조 개선보다 신스킬 고작 하나 추가하는 것만으로 훨씬 적은 리스크, 인력, 시간으로 문제 해결 가능.
-고착화되고 지루한 죽습의 플레이스타일의 변화.

3. 단점

모르겠음.

4. 예상 사이클

스나-홐샷-이베-매-차징-샾슈-화살-매-폭격-매

5. 기타

급베의 실마 삭제로 회피 사격-피면을 카운터로 채용해 화살폭격까지 해서 피면 2개.
즉, 유틸 밸런스가 걱정된다면 급베를 채용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공석이 된 트포(실마 삭제)에 부여하면 됨. 공이속 같은 거.
사실 회피사격 사용감이 구려서 굳이 견제할 필요는 없는듯.

이참에 이베도 실마 삭제하고 홐샷 하나에 1매 해서 이베와 급베를 그냥 그 스킬의 목적 그대로 쓰는 것도 좋아보임.

물론 이렇게 패치를 하면 저점이 박살나서(게이지 회복이 쉬운 이베와 급베가 사라지니)  나같은 똥손한텐 타격이 크겠지만.
저점이 높고 고점이 낮은 두동과 고높저낮 죽습. 이렇게 확실한 각인 간 컨셉 차별화를 위해선 필요하지 않나 싶음.
굳이 저점을 살리겠다면 실마 트포가 없는 스킬에도 약간의 게이지 회복을 쥐여주면 되는 거고.

6. 요약

개사기 신스킬 줘. 마음에 드신다면 건의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