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요한추적 (기존스킬 리베이크)

- 아무짝에 쓸모없는 트라이포드 다수 삭제 
-"집요한베기" 트포 (칼날 이팩트)
-"실버마스터" 트라이포드 추가

2. 호크베기(신규)

-아무짝에 쓸모없는 스킬 다수중 한개 삭제
-호크아이가 던진 칼날을 민국이가 물고, 보스에게 활강하여 치명적인 상처를 남긴다.
-3번째 이미지 -> 갈때랑 복귀할때 2번 타격 판정
(깔끔하게 1직선 활강을 하며 베었으면 좋겠지만 강습과 확실한 이팩트 차별을 주기 위함)
-당근 실버마스터 트포 있음
-경면이 없는 스킬의 리스크를 주고, 호크샷 만큼의 강력한 스킬 이였으면 좋겠음
****죽습만의 아이덴 티티 스킬이 되었으면 함****


호크아이는 오픈베타부터 안일한 컨셉으로 인해 구조가 수없이 변질돼 왔으며, 
현재로써 정착이 된거 같으나 끼어맞추기식 개선으로 인한 각 직각에서의 개성을 찾아 볼수가 없다고 줄곧 느껴 왔습니다.
그래서 죽습만의 개성을 살리기 위한 스킬을 상상해 보았습니다. 

노후화 캐릭 구조 개선을 통보한 지금에 드는 생각은
스마게의 일손으로는 캐릭터별 특징도 잘 살리지 못하고, 
이전과 같이 빈약한 구조 개선 및 밸패가 반복될거 같아서 불안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