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3 01:31
조회: 2,608
추천: 10
호크 죽습(강습) 스킬 리뉴얼 개선안1. 집요한추적 (기존스킬 리베이크) ![]() - 아무짝에 쓸모없는 트라이포드 다수 삭제 -"집요한베기" 트포 (칼날 이팩트) -"실버마스터" 트라이포드 추가 2. 호크베기(신규) ![]() -아무짝에 쓸모없는 스킬 다수중 한개 삭제 -호크아이가 던진 칼날을 민국이가 물고, 보스에게 활강하여 치명적인 상처를 남긴다. -3번째 이미지 -> 갈때랑 복귀할때 2번 타격 판정 (깔끔하게 1직선 활강을 하며 베었으면 좋겠지만 강습과 확실한 이팩트 차별을 주기 위함) -당근 실버마스터 트포 있음 -경면이 없는 스킬의 리스크를 주고, 호크샷 만큼의 강력한 스킬 이였으면 좋겠음 ****죽습만의 아이덴 티티 스킬이 되었으면 함**** 호크아이는 오픈베타부터 안일한 컨셉으로 인해 구조가 수없이 변질돼 왔으며, 현재로써 정착이 된거 같으나 끼어맞추기식 개선으로 인한 각 직각에서의 개성을 찾아 볼수가 없다고 줄곧 느껴 왔습니다. 그래서 죽습만의 개성을 살리기 위한 스킬을 상상해 보았습니다. 노후화 캐릭 구조 개선을 통보한 지금에 드는 생각은 스마게의 일손으로는 캐릭터별 특징도 잘 살리지 못하고, 이전과 같이 빈약한 구조 개선 및 밸패가 반복될거 같아서 불안하네요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