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온도 솔직히 병신 스킬은 맞음

사용 후 2초 후에 발사하는데 그 사이에 보스가 사라지면 딜증발

드릴은 사용하고 보스가 크게 무빙하면 빗나가지만 그 전까지의 딜은 들어감
근데 락온은 딱 그 발사 시점에 보스가 존재해야함

솔직히 드릴 잘 안 써봐서 모르지만 설치기 불편해서 락온 쓴다? 이건 잘 모르겠음

범위가 진짜 넓어서 블래 공미폭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ㅈ같은 상황은 종종 나옴

거기에 잡몹이라도 있거나 오브젝트 하나 있으면 거기로 화살 유도됨
이것도 joat 모먼트 중 하나

딜몰이 드릴보다 약한것도 단점이긴 함
락온이 스나보다 10~20%정도 강한 정도임


근데 왜 락온 쓰냐고?

일단 제일 큰 생각은 "애초에 스마게가 초각 만들때 락온은 죽습이 쓰라고 만들었다" 이거임
그게 아니고서야 죽습한테 피면 다 뺏어가고 스페쿨감같은 유틸도 하나 안 줄리가 없음

그리고 두번째로 이론상 dps가 드릴보다 락온이 더 높음
이건 초각스 나왔을 때 계산했던건데 아드 딜몰이 고려 안 하면 락온이 좀 더 dps 자체는 높긴 함

세번째는 요즘 추가된 장점이긴 한데 서폿 구슬동자임
다른 직업 코박고 딜할때 락온으로 힘구 스윽 먹어주고 이베로 붙는 플레이 자주 함


그냥 딱 두가지만 고쳐줬으면 좋겠음

1. 보우타 (보스 우선 타격)
2. 초각 트레일러때 사기쳤던 영상처럼 화살 슬라이딩하고 바로 발사시켜줘

진짜...트레일러 영상에서 사기맞은 직업 호크 말고 있음?
정상화 해줘라 제발